Uncategorized

강사 Rhyder Bag은 National Handbag Day

강사를 위해 제 시간에 도착했습니다. 강사는 핸드백 브랜드 중에서 가장 전형적인 미국인이며 Stuart Vevers가 표준 워크웨어와 American West를 탐색하기 위해 도착하기 전에 항상 그랬습니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그 컬렉션의 중심에는 브랜드의 최신 마키 디자인 인 Rhyder Bag이 있습니다.

코치 Rhyder Satchel, 코치에 의해 $ 495

코치 Rhyder Shearling Messenger, 코치에 의해 $ 1,300

Rhyder 라인은 모두 친숙한 세부 사항의 혼합에 관한 것입니다. 오랜 강사 애호가들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턴 락과 교수형을 인식하고 패션에 관심이있는 개인은이 가방의 고급스러운 마감재의 균형을 맞추는 견고한 세부 사항을 선택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제품의 무게와 heft를 알리는 장식품이지만, Rhyder는 예기치 않게 가볍고 착용하기 쉽습니다.

코치 Rhyder 24 Satchel, 코치에 의해 $ 350

데뷔 시즌 동안이 라인은 세 가지 크기와 남북 및 동서 비율의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어링 및 파이썬 엠 보스 가죽과 같은 풍부한 질감의 메신저, 밝은 빨간 누크에서 스테이드 블랙 가죽에 이르기까지 색상 옵션 .

Rhyder는 현대화 된 Americana의 본질이며, 이번 주에 적합한 것 같습니다. National Handbag Day는 결국 미국 휴가입니다.

작은 가죽 가방을 위해 350 달러부터 시작하여 시어링 메신저의 경우 1,300 달러에 토핑하는 코치를 통해 Rhyder를 쇼핑 할 수 있습니다.

코치 Rhyder Satchel, 코치에 의해 $ 495

코치 Rhyder 33 Satchel, 코치에 의해 $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