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Marisa Ledford와 그녀의 샤넬 보이 가방

은 오늘의 새로운 지갑 사람들 시리즈를 통해 진정한 사람들과 그들의 가방을 특징으로하는 우리는 샌 안토니오 (San Antonio)의 패션 스타일리스트를 만족합니다. . 첫눈에, 가방은 아름답지만 마리사와 조금 더 말한 후, 우리는이 패션 스타일리스트가 실제로 그녀의 미래 남편의 결혼식 이벤트 선물로 가방을 얻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전통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옷장에 필수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있는 중립에 정착했으며, 이익은 그녀가이를 그녀의 많은 사전 웨딩 의상과 짝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녀의 샤넬 보이 가방은 매우 다재다능 할뿐만 아니라 엄청난 펀치를 스타일로 포장 할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Lipgloss와 같은 필름의 순간을 잡기 위해 작은 필름 카메라를 포함하여 Marisa가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가져 오는 완벽한 크기입니다. 민트. 아래 Marisa의 특별 가방에 대해 더 많이 확인했습니다.

이름 : Marisa Ledford
직업 : 패션 스타일리스트
위치 : 텍사스 주 샌 안토니오
가방 : 샤넬 소년 가방

가방

나머지 반은 4 년 전에 결혼식 행사를 위해이 가방을 선물했습니다. 그는 내가 영구적으로 가질 수있는 특별한 것을 얻기를 원했습니다. 그것은 그런 이유로 많은 감정적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의 나머지 절반은 또한 유행에 빠졌으므로 그는 그것에 들어가는 것을 이해하고, 비용이 들고, 준비되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는 마찬가지로 전통적인 작품에 대한 투자와 다시 한 번 착용 할뿐만 아니라 항상 그만한 가치가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는 디자이너 운동화와 데님을 좋아하므로 진정으로 얻습니다.

나는 내가 착용하고 싶은 것에 대해 매우 구체적입니다. 스타일리스트로서 저는 옷과 액세서리를 너무 많이 주변에있어서 모든 세부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날 많은 가방을 시험해 보았을뿐만 아니라 샤넬 스토어에 함께 갔다. 나는 영원히 입을 수있는 매우 전통적인 것을 원한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중립적 인 색상을 원했습니다. 나는 검은 색과 누드 사이에서 가고 있었지만 누드 색상이 3 월에 결혼 한 것만 큼 누드 색상이 조금 더“스프링”되었다고 결정했기 때문에 항상 그 당시를 상기시켜줍니다. 누드도 마찬가지로 나에게 조금 더 신부처럼 보였고 결혼식 선물 이었기 때문에 그 색을 유지했습니다. 나는 결혼식만큼이나 많은 신부 이벤트를 위해 많은 흰색 가운과 함께 스타일링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영원히 붙잡는 것뿐만 아니라

나는 약간의 질감을 위해 캐비어 가죽을 선택했고,이 백의 무광택 하드웨어와 체인의 반짝이는 표면과 걸쇠를 좋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이 가방이 쉐브론 퀼트가 앞쪽에 퀼트하는 것과 많은 샤넬 보이 가방의 전통적인 다이아몬드 퀼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독특하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유연한 지 정확히 좋아합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모든 것과 잘 어울립니다. 나는 청바지, 레깅스 또는 운동화가있는 티와 같은 느긋한 복장으로 입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외관을 가운다.

나는 때때로 부드러운 슬립 가운과 우아한 데이트 나이트 룩을 위해 발 뒤꿈치로 착용합니다. 어쨌든, 그것은 항상 나를 더 세련되고 쉽게 모인 느낌을줍니다. 마찬가지로 스트랩을 조정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크로스 바디, 숄더백 및 상단 손잡이로 사용했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그것이 얼마나 나이가 많은지 정확히 좋아합니다. 언젠가 내 미래의 아이에게 전달할뿐만 아니라 영구적으로 착용 할 수있는 가방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