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Prada Fairy Bag 문제

에 대한 업데이트 잉크 출혈 문제가있는 프라다 요정 가방에 대한 정보는 여전히 속도가 좋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가방에 대한 자신의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 무엇보다도, 나는 Prada Fairy Bag을 소유하지 않습니다. 나는 대기자 명단에 있었지만, Prada Sa가 그녀에게 이것에 대해 경고 한 친구의 잉크 출혈 문제에 대해 들었을 때, 나는 가방에 대항하여 선택하고 있습니다.

– 일부 매장 및 판매 직원 이이 문제를 알고있는 것에 대한 상충되는 소식이 여전히 상충되고 있으며 다른 상점은 전혀 모른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더 강한 투명 코트를 넣은이 가방의 다음 배치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는데,이 백은 가방을 덜 유연하지만 출혈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이것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 가방은 여전히 ​​인기가 높고 여전히 대기자 명단이 길다.

– 많은 상점들이 구매자 에게이 가방이 예술 작품이며 신중하게 처리해야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사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이것은 모두 나에게 전달 된 정보이다. 모든 사람은 구매할 때 자신의 판단을해야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여전히이 가방을 좋아하지만 가격과 그 가격이 견딜 수없는 가능성을 위해 다른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가방에 대한 추가 정보 나 개인적인 이야기가 있다면, 우리와 공유하는 것을 무료로 느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