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Coach는 영구적으로 시즌 2, 코치 TV, 유명인, Rogue 및 Rexy

를 가져옵니다. 브랜드가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는 방식에서 정확히 위치를 차지한 변화는 예상치 못한 일 이었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환영받는 수정이었습니다. . 브랜드는 새로운 제품을 창의적으로 공유하고 소비자 모두와 같은 패션 편집자에게 이야기를 전하는 방법을 완전히 다시 생각해 보았습니다. 오늘 코치 코치는 유명 인사, 광고, 그리고 많은 코치 아이템으로 가득한 후퇴 TV 채널로 코치를 영구적으로 시즌 2로 발표했습니다.

코치는 오늘 코치 TV 가이드와 최고의 스로킹 캔디와 함께 Total을 위해 비트 TV 시청 번들을 보냈습니다. Coach.com의 한 위치에서 모든 클립을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수많은 유명 인사들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전화 부스에서 JLO 노래를 부르고 Michael B Jordan은 새 코트, Kaia Gerber가 강아지와 코치 로그 백을 산책하고 Tavi Gevinson은 Rexy Sweatshirt를 다시 가져 왔습니다. .

각 클립은 코치 TV의 일부 (이것은 진정으로 깔끔한 아날로그 분위기)이며, 코치 2 시즌 2의 일부인 가장 큰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두 명의 코치 즐겨 찾기의 제한된 시간 (및 제한된 수량)의 재 도입입니다. 코치 로그 백과 코치 렉시 스웨트 셔츠.

코치 로그는 팬이 가장 좋아했으며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사람도있었습니다 (나는 2, 나에게는 하나뿐만 아니라 Millie에게는 작은 것). 가방은 충분한 내부 포켓과 분리뿐만 아니라 패션을 앞으로 나누는 것처럼 보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코치 가방 중 하나 일 가능성이 높으며 그것이 돌아 오는 것을 보는 것이 기쁨입니다. 이 릴리스에 대한 추가 보너스는 코치가 가죽 작업 그룹의 금 등급 무두질과 파트너십을 통해 제작 된 원래 책임 가죽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Coach Rogue 25는 핑크, 미나리 및 녹색으로 제한된 수량으로 제한된 시간 동안 제공됩니다. 비용은 코치를 통해 $ 695입니다.

코치는 마찬가지로 제한된 시간 동안 Rexy Sweatshirt를 다시 가져오고 있습니다. 블라드뿐만 아니라 밀리와 마찬가지로이 스웨터의 다른 버전과 옷장에서 재미있는 작품입니다. 우리는 플로리다에서는 그것을 많이 활용하지는 않지만, 뉴욕에 살면서 코치 가구에 렉시를 도입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가 얼마나 좋아했는지를 기억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Rexy Sweatshirt의 Navy Wool 버전은 오늘 출시되었으며 XL이 이미 제공되었으므로 원하는 경우 빠르게 행동하십시오. 코치를 통해 $ 595.

Coach.com에서 코치 TV와 더 많은 것을 발견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