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PURSEBLOG 독점 할인! Neiman Marcus Sale 품목

을 진지하게 15% 추가로 할인 된 경우, 이번 주에 기사 중 하나를 읽으면이 기사가 필요합니다. 여러분 모두와 마찬가지로, 나는 좋은 판매를 좋아하고 컴퓨터 앞에 행복하게 앉아 항목 페이지를 스크롤하여 최고의 작품과 내 돈을위한 최고의 뱅을 찾을 것입니다. 그리고 판매 가격이 자체적으로 유혹적이지만, 우리는 Neiman Marcus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Purseblog 독자를위한 독점 코드를 통해 모든 판매 가격의 추가 15% 할인을 제공했습니다. 그래, 당신은 그것을 올바르게 읽었습니다. 결제시 독점 할인 코드 pursenov를 입력하여 추가 15% 할인을받습니다.

코드는 11 월 18 일부터 11 월 22 일까지 지속되며 다른 코드 나 프로모션으로 쌓지 않는 한 추가 15% 할인 판매 또는 클리어런스 상품에 좋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당신에게 무엇을 나타내는가? 많은 훌륭한 휴가 쇼핑, 개인 쇼핑 및 선물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휴가 쇼핑에 이것을 사용했던 척하고 싶지만 대신 나는 작은 ‘나’쇼핑을 위해 일하기 위해 코드를 넣고 버버리 거대 체크 캐시미어 스카프, 디올 그래픽 선글라스, 가장 매력적인 캐시미어와 늑골 레깅스를 얻었습니다. 세트. (진지하게, 나는 새로운 아기와 함께 집에 많이 가고 Cashmere Loungewear가 가장 큰 꿈입니다.) 여기 Neiman Marcus에서 모든 판매 품목을 쇼핑하고 결제시 Code Pursenov를 사용하여 확인하십시오. 추가 15% 할인!

스크롤 할 품목이 수많은 아이템이 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일과 약간의 도전입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을 돕기 위해 내가 좋아하는 아이템을 선택했습니다! 아래의 모든 품목은 판매 가격을 나열하지만 추가 15% 할인을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결제시 코드 Pursenov를 사용하여 특별 지갑 독자 제안을받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핸드백을위한 Fendi Tiny Monster 백팩 매력
: 지금 $ 950 : Black and Pink in $ 475
나는 항상이 가방의 매력을 좋아했지만 거의 1,000 달러를 소비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당신은 그것을 절반의 가격으로 검은 색이나 분홍색으로 얻을 수 있으며, 당신이 나처럼이 매력을 좋아한다면, 이것이 당신의 기회입니다!

디올 그래픽 사각형 선글라스
is : 지금 $ 400 : Neiman Marcus의 방법으로 $ 200
이 선글라스는 원래 가격의 절반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세련되기 때문에 내가 그들을 위해 그들을 얻었습니다!

Neiman Marcus Cashmere Collection 까마귀 및 늑골 레깅스 세트
: 현재 $ 495 : $ 375
나는 지금 언제라도 마감하므로 다음 작은 시간은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하지 않을 이유가 없으며이 캐시미어 컬렉션 까마귀와 늑골 레깅스 세트는 올리비아 교황을 느끼고이 콤보를 착용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구찌 소호 중간 가죽 토트 백
지금 : $ 1,650
구찌의 소호 라인은 여전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 이며이 토트는 다르지 않습니다.

Givenchy Shark-Lock Wedge Bootie
: 현재 $ 1,450 : $ 725
오픈 트리드 부티는 여전히 시장에서 가장 세련된 부츠 중 하나 이며이 주부 혐의를 이길 수 없습니다.

Oscar de la Renta Long Crystal Cross 펜던트 목걸이
지금 : $ 990 지금 : $ 549
내가 가장 좋아하는 보석 중 일부는 진술 목걸이이며 Oscar de la Renta는 멋진 아이템을 만듭니다. 나는이 목걸이를 좋아하고 그것은 두 가지 색으로 나옵니다.

Ralph Lauren Ricky 작은 스웨이드 버킷 백
지금 : $ 1,750 : $ 1,312
나는 Ralph Lauren Ricky 가방에 대해 계속 이야기하고 계속 얻지 못하지만 필요합니다. 랄프 로렌 (Ralph Lauren)은 최고의 스웨이드 백을 만들고 스웨이드 백에 화를 내고 싶어하는 몇 안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클로이 스웨이드 미러 발레리나 펌프
: 현재 $ 650 : $ 325
Neiman Marcus Sale Section에는 많은 석유가 포함되어 있지만이 하부 블록 힐 펌프를 향해 끌어 들였습니다. 그들은 착용하기가 훨씬 쉽고 많은 의상을 선택합니다.

Belford Long Leather-Trim Stretch-Wool Poncho
: 현재 $ 598 : $ 398
가을과 겨울철은 훌륭한 판초를 요구하고 나는 이것을 가문비 나무로 집착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놀랍고 가을 황갈색, 갈색 및 검은 색 의류와 함께 작동합니다.

Proenza Schouler PS1 나일론 열대 프린트 파우치 백
: 현재 $ 1,080 : $ 540
이 가방의 프린트는 압도적이지 않으며, 나는 그것을 절대적으로 파고, 특히 나처럼 열대 장소에 있습니다. 또한 가방은 이미 50% 할인되어 추가 15%를 차지하게됩니다!

Rebecca Minkoff 자갈 나무 가죽 스터드 안장 가방
: $ 295 : $ 221
나는 지금 10 년 넘게 레베카 밍코프 백을 사용했고 항상 그녀의 가방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주말 가방 중 일부라는 것을 알았습니다.이 가방은 다르지 않습니다.

빈스 리브 베드 드레이프 프론트 카디건
: 지금 $ 345 : $ 207
나는 항상 좋은 가디건을 좋아하지만 나는 내 ‘포스트 베이비 바디 (baby body)’가 빅토리아 시크릿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지금 그들에게 훨씬 더 끌려간 것 같아요 (그리고 나는 그것에 관심이 있거나 기대하지 않습니다! ). 빈스는 훌륭한 옷을 만들고이 드레이프 가디건은 다르지 않습니다.

구찌 금속 트림 디아만 티시마 고양이 눈 선글라스
: 현재 $ 585 : $ 321
나는 고양이 눈 선글라스가 많이 아첨하고 나는이 할인 된 가격을 좋아한다. 추가로 15% 할인을받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이 구찌 색조에 대한 거래는 무엇입니까!

엘리자베스 aND James Zoe 천공 된 가죽 안장 가방
: 지금 $ 445 : $ 333
이 가방은 한 번에 캐주얼하고 여성스럽고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Proenza Schouler 중간 뱀 가죽 스트립 가죽 버킷 백
: 지금 $ 1,425 : $ 855
버킷 가방은 모든 사람을위한 것은 아니지만 버킷 백을 좋아한다면 훌륭한 옵션입니다.

Anya Hindmarch Fur Tennis Ball Charm
: 현재 $ 795 : $ 470
테니스 애호가에게는 이것이 최대한의 스타킹 스터 퍼입니다.

토리 버치 작은 가죽 크로스 바디 백
: 지금 $ 395 : $ 316
여기 테마가 보이나요? 분명히, 나는 작은 크로스 바디 백을 좋아하고 여기에 훌륭한 가격으로 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Bagatelle Plissé 가죽 스커트
: 현재 $ 495 : $ 297
나는 작은 치마를 입지 않고 실제로는 없었기 때문에이 치마의 길이는 가죽이라는 사실이 엄청나게 시원합니다. 그리고 가격은 이길 수 없습니다!

지방시 캡 발가락 나사 힐 펌프
: 현재 $ 995 : $ 298
이 신발은 매우 다르지만 이상하게도 그들에게 끌립니다. 나는 그들에게 전체 가격을 구매할 생각은 없었지만, 그들은 많이 표시되어 있으며 추가로 15% 할인을받습니다. 패션 포워드 신발을 좋아한다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