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구찌는 구찌 아리아

와 함께 100 년을 축하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내가 패션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잊어 버립니다. 이것의 일부는 전염병에 대해 비난을받을 수 있고, 다른 부분은 내 인생의 무대입니다. 편안함을 위해 옷을 입고 자신보다 훨씬 더 많은 어린 아이들과 함께 바쁜 어머니. 그러나 어제 나는 Gucci Aria라는 Gucci에 대한 Alessandro Michele의 최신 컬렉션을 경험했으며, 특히 고등학교에서 시작한 스파크, 특히 보그를 구입하고 사진을 찍을 때 통치했습니다. 나는이 기쁨과 흥분의 감각을 느꼈으 며, 그것이 우리 모두에게 어떤 패션이 이행 해야하는지 정확히 느꼈습니다. 디자이너 패션이 매일 착용 할 수 없다는 불만은 각 사람에게 달려 있습니다. 언젠가는 확실히 땀을 흘릴 수 있고 다음은 활주로 모양을 입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위해 옷을 입고 기분이 좋고 행복하게 만드는 물건을 착용해야합니다.

말하자면, Gucci Aria 컬렉션 전체가 저에게 흥분을 가져 왔습니다. 사실, 그것은 나에게 너무나 놀랍게도 나는 그것을 너무나 놀라게하여 몇 번 다시보고, 디테일 샷을 통해 탐구했으며, 우리 모두가 토론 할 수 있도록 당신의 생각을 실제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마모에 관한 우리 대다수 의이 컬렉션입니까? 아니요.하지만 아마도 의도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이야기 할 필수 작품이 있습니다. Michele이 Aria 컬렉션을위한 Balenciaga 디자인을 실험 한 Alessadro Michele의 “해킹 실험실”비전에 대한 많은 대화가 수많은 다른 생각을 가져올 것입니다. 구찌의 집에서 보지 못한 참신 가방도 있지만 나는 크게 즐기고 있습니다. 포장을 풀어야 할 것이 너무 많아서이 경우 쇼를보고 세부 사항 샷도 살펴 봐야합니다.

구찌 아리아는 컬렉션 일뿐 만 아니라 100 년의 구찌를 축하하는 컬렉션이기도합니다. 구찌 아리아 (Gucci Aria)는 구찌의 100 주년을 축하하지만, 미켈레 (Michele)는“구찌의 오랜 역사는 단일 취임 행위에 포함될 수 없다. 다른 존재와 마찬가지로, 그 운명은 긴 일련의“끝없는 탄생”(M. Zambrano)과 끊임없는 재생으로 표시됩니다.

컬렉션 전체에 반짝이는 옷과 관심을 끄는 재료로 축하의 요소가 있습니다. 컬렉션의 영화는 첫 번째 모델이 초기 활주로의 문을 열어두기 때문에 시작에 대한 파티에 대한 감각이 있습니다 (구찌의 역사에 경의를 표하는 사보이 도어를 연상시키는). 복도에는 카메라와 조명이 깜박이고 네온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파티 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진가들이 매 순간마다 스냅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파티는 다음 문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자연의 외부,“공기의 잔치, 호흡의 jubliee”에 대한 미묘한 견해.

이런 의미에서 구찌는 침입과 변성으로 만들어진 해킹 실험실이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무엇이든 연결되는 연금술 오염 공장. 도난과 폭발적인 반응이 일어나는 곳 : 반짝임과 예측할 수없는 욕구의 영구 생성기. 이 때, 나는 나에게 전달 된 유산을 배신하는 나의 애정을 존중하고 싶다. 끝없는 출생을 보장하는 것은 진화 능력을 통해서만 새롭게되기 때문입니다.

의류와 액세서리에 관해서는 모든 것이 있으며 나는 모든 것을 암시합니다. Alessandro Michele은 지난 100 년 동안 집의 코드에 대한 끄덕임을 끄덕이며 대나무, 모노그램 및 클래식 구찌 재단사를 포함한 다른 디자인과 함께 볼 수있는 승마 세부 사항에 중점을 둡니다. Gucci 디테일이있는 Balenciaga 가방 모양, Balenciaga 이름이있는 Jackie는 Michele의 해킹의 일부이기도합니다. 전체 길이 GG 모노그램 코트. 코도 GG 엠블럼으로 울립니다. 다른 가방은 대부분 집 고전이었으며 어떤 경우에는 상당히 대담한 비틀기가있었습니다. 또 다른 눈에 띄는 것은 Gucci에서 예상하지 못한 소설 가방, 참신 가방이지만 어떻게 든 컬렉션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노래의 재생 목록은 모두 Gucci라는 단어를 특징으로했으며, 이는 대중 문화와 어휘에서 브랜드의 숙박 능력과 중요성과 이야기합니다.

이것은 주변에 산만하지 않고 볼 필요가있는 쇼입니다. 창의성, 장난기 및 젊음은 여전히 ​​15 분 만에 100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브랜드에 경의를 표합니다. 구찌 아리아를 함께 이야기합시다!

Gucci.com에서 Gucci Aria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발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