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Marc Jacobs Tote 의이 Marc가 PVC로 만들어 졌다는 것이 귀찮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엠보싱 이국에 돈을 쓰지 않는 것을 선호하며, 나는 그들의 요점을 볼 수 있습니다. 엠보싱 패턴은 실제처럼 좋아 보이지 않으며, 실제 재료에 익숙해지면 가짜 물건을 둘러싼 것은 디자인이 얼마나 놀라운지를 끊임없이 상기시키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나는 때때로 엠보싱 된 재료를 좋아하지만, 그들을 피하는 사람들은 전적으로 매우 유효한 주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내가 준수 할 수없는 것은 가짜 가죽에 엠보싱 된 가짜 이국적인 것입니다. 이것은 마크 제이콥스 오지 스퀘어 루시 토트 (Marc Jacobs Ozzie Square Lucy Tote)의 마크와 정확히 일치합니다. 나는 수년 동안 Marc Jacobs Bags의 Marc를 여러 개 가지고 있었고, 브랜드가 일반적으로 매우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공하는 가죽의 품질에 항상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도대체 뭐야?

지금은 회사에 의심의 이점을 제공하고 PVC의 사용이 가죽을 착용하는 것에 반대 할 수있는 Marc Jacobs Clientele의 Marc를 달래기위한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이 브랜드는 젊고 도시의 힙 스터 군중을 끌어들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평균 MBMJ 고객의 하위 집합이 실제로 비 가죽 가방을 선호 할 것이라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 경우에, 모든 사람들이 자료가 동전에 비용이 들었다는 것을 알면 왜 여전히 수백 달러를 청구합니까? 나는 Stella McCartney의 핸드백과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제조 가격과 최종 소매 가격은 거의 전적으로 관련이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Marc의 PVC 지갑은 Stella보다 저렴합니다. 작은 승리. Shopbop을 통해 $ 398에 구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