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내 가방 기능 : @lamxing botkier bag

트위터에서 #featuremybag의 두 번째 주에는 훨씬 더 많은 사진과 단단한 경쟁이있었습니다. 펑키에서 클래식 한 벚꽃에 이르기까지 클럽에서 우리는 다양한 이미지가 우리의 길을 보냈습니다.

이번 주 우승자는 @lamxing으로 DC의 Cherry Blossom Trees와의 봇 키에 가방을 선보였습니다.

이 사진은 가방을 아름답게 특징으로 할뿐만 아니라이 가방과 완벽하게 작동하는 멋진 Cherry Blossom Festival을 통합합니다. 이 사진을 찍은 Chris에게 축하를 전합니다 – 그의 이미지는 위에 있으며 그는 25 달러의 Amazon 기프트 카드를받을 것입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을 선택하기가 어려웠고 여기에 세 명의 주자가 있습니다.

1) @TheFabMissk – 그녀가 말한 것처럼,“TigerPaws, 모피 부티 AAand와 함께 더러운 클럽 (바닥!)에 있습니다. 우리는 그녀와 함께이 클럽에 가고 싶습니다!

2) @mrsrance – 그녀가 기다릴 때 그녀의 신발을 엿볼 수있는 가방에 파란색의 멋진 색상

3) @jzexperience – 그녀의 강사 가방은이 사진에서 멋진 조명기구에 대해 매우 예술적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번 주는 너무 좋았 기 때문에 @kazahel에 대한 명예로운 언급이 있습니다.

우리는 매주 월요일 마다이 기능을 실행할 것입니다. 트위터에서 PURSEBLOG를 따르고 다음 주에 가방을 공유하십시오! 입력을 놓치지 않도록 해시 태그 #featuremybag를 사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