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위조 가방 시장은 가짜 현대 가방

에 의해 추월되고 있습니다. “가짜 가방”이 자동으로 Plasticky, Faux Louis Vuitton Monograms의 이미지를 자동으로 신경 쓰이는 경우에는 기억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성용 착용 조사, 뉴욕시의 차이나 타운의 경우 더 이상 사건이 아닙니다. 대신 토리 버치와 마이클 마이클 코르 (Michael Michael Kors)와 같은 덜 값 비싼 브랜드의 녹아웃이 끝나고 있습니다.

WWD는 액세서리 편집기 안개가 자욱한 흰색 Sidell이 뉴욕의 위조 가방 무역의 진원지 인 뉴욕의 ​​위조 가방 무역의 진원지를 보았습니다. 그녀가 다시 말하면서 거리에서 주어진 상점에서가는 것이 어려워지지 않았으며 샤넬 (Chanel)과 Vuitton과 같은 프리미어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가짜 가방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법적 단속과 NYPD RAID는 대부분의 소매 공간이 바라 졌음을 의미합니다. 모든 도시의 관광 센터에서 발견 할 수있는 기념품 Tchotchkes의 종류에. 뉴욕에서는 가짜 가방을 사는 것은 불법이 아니지만 그들을 판매하는 법에 반대합니다.

대신, Sidell은 이제 거리 모서리에있는 로밍 가짜 가방 대리점에 상담해야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누가 그들이 제공하는 것의 카탈로그를 보여주고 별도의 위치로 에스코트하는 사진 카탈로그를 보여줍니다. 그 카탈로그에서 Sidell은 프리미어 디자이너 오퍼링이 대부분 오래된 스타일 이었지만 Burch 및 Kors를 포함하여 일반 소매점에서 500 달러 미만으로가는 가방에 대한 다양한 옵션이있었습니다.

운하 거리에서 매우 비싼 가방의 가짜 버전을 찾는 데 얼마나 쉬운 쉽게 쉽게 사용했는지 생각할 때 (나는 십대처럼 뉴욕으로 여행에서 매우 뚜렷하게 기억하십시오.) 비밀의 가늠자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럭셔리 브랜드의 결합 된 결합 된 노력은 배당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위조자는 그들의 상황을 판매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시장이 몇 백 달러만을 위해 소매하는 가방으로 이동 한 이유는 무엇이든 결론을 이끌지는 않지만 조언의 한 부분이 있습니다. 현대 가방은 신뢰할 수있는 소매 업체에서 인터넷 주변에서 자주 판매합니다. 그리고 현대적인 가방으로 표시된 아래로 된 거주하는 것과 휴가를 가짜로 데리러간에 상대적으로 작은 가격 차이를 고려할 때, 우리는 당신이 매번 실제 물건을 가져갈 것을 제안합니다.

[여성용 착용을 통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