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갇힌 펌프와 여분의 덩어리 발 뒤꿈치는 이번 주 유명인들과 함께 더 뜨겁습니다

이것은 심각한 질문입니다.“Kendall + Kylie”패션 라인이 얼마나 많은 Jenners가 합법적으로 동시에 공급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최대 세 명이기 때문에 묻습니다. 즉, 그들의 새로운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 라인은 아마도 Pacsun 또는 Topshop에 들어가기 위해 결코 퇴치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훨씬 더 매력적 일 것입니다. 다른 소식으로, 뉴욕 패션 위크 (New York Fashion Week)는 거의 미국에 있으며 빅토리아 베컴 (Victoria Beckham)은 그녀의 NYFW 옷장을 준비하고 준비했으며 구찌는“막힘이라는 단어로 이기지 못한다면 실제로 구매하고 싶을 수있는 한 쌍의 막대기를 만듭니다. ‘

에이미 아담스
Francesco Russo Snakeskin Sandals
Net-a-Porter를 통해 $ 995
2016 년 NFL Honors의 레드 카펫에있는 Amy Adams는 매력적인 Francesco Russo Snakeskin Sandals와 함께 흰색 Antonio Beradi 드레스를 입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녀는 2016 년 NFL 명예에 있습니다. A-List 여배우는 내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이유 때문에 지금 참석 해야하는 것입니다.

다코타 존슨
구찌 암스텔 막힘
구찌를 통해 $ 980
다코타 존슨은 최근 Good Morning America에 출연하기 위해이 구찌 암스텔 막힘에 묶었습니다. 이 구찌는 또한 훨씬 더 전형적인 짧은 막힘 힐과 함께 사용되지만, 이것을 본 후에 왜 귀찮게하겠습니까?

엠마 로버츠
샬럿 올림피아 키티 플랫
Shopbop을 통해 $ 495
엠마 로버츠 (Emma Roberts)는 최근 샬럿 올림피아 키티 플랫 (Charlotte Olympia Kitty Flats)에서 LA 주변에서 은밀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아파트는 몇 년 동안 주변에있었습니다. 그들은 인스턴트 클래식입니까, 아니면 데이트를 시작 했습니까? 결정할 수 없습니다.

Jada Pinkett Smith
펜디는 샌들을 집어 넣었다
Saks를 통해 $ 1,950
Jada Pinkett Smith는 홍보 할 새로운 영화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이번 주에 그녀를 많이보고 있으며 매번 그것을 죽이고 있습니다. 여기서 그녀는 라인 스톤이 밀폐 된 펜디가 샌들 한 쌍을 착용 한 동결 프레임의 초연에 있습니다.

Karlie Kloss
Aquazzura Amazon 레이스 업 펌프
Saks를 통해 $ 835
다음은 런던의 National Portrait Gallery에서“Vogue 100 : A Century of Style”전시회의 개막식에서 Karlie Kloss입니다. Karlie는 컷 아웃 Christopher Kane LBD와 매우 보완적인 Aquazzura 펌프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100을 유지하는 방법, Karlie.

카일리 제너
Kendall + Kylie Alisha 계층 펌프
Nordstrom을 통해 $ 140
예, 우리가 이미 논의했듯이 Kendall과 Kylie는 또 다른 Kendall + Kylie 패션 라인을 출시했지만, 이것은 약간 더 고급스러운 일입니다. Kylie는 가장 최근의 Kendall + Kylie 런칭 파티에 자신의 펌프를 착용 한 다음 Nobu에서 축하 저녁 식사를했습니다. 이 펌프는 이미 Nordstr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이 라인은 Bloomingdale ‘s, Neiman Marcus, Saks, Shopbop 및 기타 쇼핑 어디에서나 판매 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Kendall + Kylie Lookbook을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레이첼 맥아담스
Christian Louboutin Follie Draperia 펌프
Net-a-Porter를 통해 $ 795
다음은 오스카 후보 레이첼 맥아담스 (Rachel McAdams)가 산타 바바라 영화제의 레드 카펫에 멋진 흰색 엘리 사브 가운을 곁들인 깎아 지른 루 부 틴 (Louboutins)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당신은 지금 이상적인 Louboutins 한 쌍을 얻기 위해 오스카 후보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현재 Net-A-Port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베컴
Victoria Beckham Midcalf Boots
Net-A-Porter를 통해 Victoria Beckham을 쇼핑하십시오
이 Victoria Beckham 부츠는 완전히 빅토리아 베컴이므로 거의 견딜 수 없습니다. 이 덩어리 힐 부츠의 피치는 빅토리아의 카사 데이 블레이드 펌프의 피치보다 훨씬 더 선명하고 훨씬 더 위험합니다. VB는 큰 주가 다가오고 있지만 (NYFW 및 모든 것), 다음 48 시간 안에 착용하는 동안 두 발목을 비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괜찮을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