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빅토리아의 트릭 디자인은 Céline, Louis Vuitton의 가방과 Fendi

의 가방으로 NYC에서 내려갑니다. 그러나 그것은 1 년이되면 온다! 활주로 쇼는 12 월 5 일까지 방송되지 않지만 곧 촬영 될 것입니다. 우리가 선호하는 슈퍼 모델 지갑 수집가들은 모두 지난 주 빅토리아의 트릭 패션쇼 피팅을 위해 뉴욕에 있었고, 여행을 위해 새로운 디자이너 가방을 몇 개 가져 왔습니다.

Adriana Lima
Balenciaga Metal Edge City Bag
Balenciaga를 통해 $ 2,125
Adriana Lima는 일반적으로 Alessandra Ambrosio 또는 Lily Aldridge만큼 보이지 않으므로 요즘 그녀가 어떤 가방을 선호하는지 보는 것은 드문 치료입니다. 그녀는 멋진 Balenciaga Metal Edge City Bag을 그녀의 피팅에 가져 왔습니다.

Alessandra Ambrosio
Céline Python 전통 박스 백
Vestiaire Collective를 통해 $ 3,799
Alessandra Ambrosio에 대해 말하면, 바로 여기에서 그녀는 사랑스러운 Céline Python 전통 박스 백으로 저녁 식사를하고 있습니다. Alessandra는 천사의 가장 많은 지갑 수집가입니다.

엘사 호스크
엘사 호스크 (Elsa Hosk)는 엠보싱 가죽 (또는 아마도 진정한 악어?) 비밀 가방에 맞는 방법에 커피를 잡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우리는 누가이 비트 블랙 컨테이너 백을 만드는지 확신하지 못하지만 그 드로 스트링 당김이 큰 단서라고 생각합니다.

Izabel Goulart
Céline Nano 수하물 토트
Vestiaire Collective를 통해 $ 1,598
브라질 디자인 Izabel Goulart는 10 년 넘게 대 천사 였지만, 우리는 우리의 사진 서비스에서 그녀의 모든 유형의 아빠 스냅을 거의 얻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녀의 사랑스러운 Bicolor Céline Nano Luggage Carry와 그녀의 미친 Windswept 헤어 게임의 팬이므로 변경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재스민은
루이비통 루이스 백
Vestiaire Collective를 통해 $ 3,883
Jasmine Tookes는이 고급 부르고뉴 가죽 루이비통 루이스 백을 그녀의 피팅으로 가져 왔습니다. Jasmine은 너무 따뜻해 보일뿐만 아니라 여기에서 편안하게 보입니다. 나는 단지 인피니티 스카프에 자신을 감싸고 봄까지 최대 절전 모드를 원합니다.

조세핀 스크 리버
펜디 플랩 백
Net-a-Porter를 통해 Fendi를 쇼핑하십시오
덴마크 디자인 Josephine Skriver는 2011 년을 고려할 때만 VS와 함께 해왔지만,이 가방이 브랜드의 봄 여름 2017 컬렉션에서 활주로에서 신선하기 때문에 Fendi (Karl이라는 사람이 있을까요?)에 좋은 친구가 있어야합니다. 빅토리아 트릭 천사가 아닌 사람들에게는 아직 제공되지 않고 전화를 걸지도 못했습니다.

Lais Ribeiro
Elena Ghisellini Felina Bag
farfetch.com을 통해 $ 595
Bar Pitti에서 좋은 친구들과 점심을 떠나는 브라질 엔젤 Lais Ribeiro가 있습니다. 그녀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Elena Ghisellini로부터 매혹적인 새로운 스타일을 가져 왔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당신이 지금 이해해야 할 6 개의 컬트 지갑 브랜드 목록에 엘레나를 포함 시켰습니다.

릴리 알 드리지
Louis Vuitton Pallas 체인 캐리 백
Vestiaire Collective를 통해 $ 1,518
마지막으로, Lily Aldridge가 있습니다. 매혹적인 Louis Vuitton Pallas Chain Carry Bag에 적합합니다. 이 LV 스타일은 이번 시즌 유명인들과 함께 천천히 심하게 증기를 받고있는 것 같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