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Lanvin은 다시 가죽 부러움을 다시 한 번 준다

나는 산호도 좋아하지 않는다. 피 각질의 바다 구조물은 아닙니다 – 나는 그것들이 완벽하게 사랑 스럽다고 확신하지만, 색상은 대부분 나쁜 립스틱 선택과 열대로 위치한 퇴직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복숭아와 오렌지 가족의 모든 것이 피부색으로 인해 나를 달리고 숨기는 경향이 있지만 올바른 액세서리의 경우 거의 모든 것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Lanvin Pillow Shopper는 정확한 액세서리입니다.

좋은 가방이나 옷 조각은 이상한 색상의 선택조차도 훌륭해 보일 수 있으며 Lanvin이 잘 알려진 Ubersoft Lambskin 은이 가방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립니다. 유감스럽게도 나는 화면을 통해 손을 뻗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Apple의 누군가가 스티브 잡스를하고 있기를 바랍니다. 앱이있을 때 알려주십시오.

즉, 나는 Lanvin이 여기서 진행중인 스트랩 구조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알 수있는 한, 그것은 착용자가 가방을 어깨에 놓지 못하게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괜찮습니다. 많은 훌륭한 가방은 어깨를 뚫을 수 없지만 대부분의 다른 방법으로는 상당히 기능적이고 실용적으로 보이는 디자인을위한 좋은 옵션이 될 것입니다. 그래도 예기치 않은 팝 팝과 내 앞에 너무 아름답게 염색 된 양 피부를 사용하면 구조적 관심사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Nordstrom을 통해 $ 1390에 구입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