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메르세데스-벤츠 패션 위크 뉴욕 : 2012 년 봄 BCBG Max Azria

스타일을 통해 모든 사진

BCBB Max Azria는 광고가 널리 알려진 브랜드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브랜드 컬렉션이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선입견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 예쁘고 현대적이며,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형용사는 강력한 소매 판매로 해석되지만 때로는 잊을 수없는 활주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쇼 시즌 초반에 보여지는 컬렉션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Mercedes-Benz Fashion Week New York Spring 2012의 경우 Azria는 다른 뉴욕 디자이너의 페이지를 가져 왔으며 도움이 될 수는 없지만 흥분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이들은 주가 끝날 무렵 잊을 옷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나입니까, 아니면 Proenza Schouler의 스펙터 가이 컬렉션에 대한 스펙터를 느낄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것은 가능한 최선의 방법입니다. 우리가 여기에서 볼 수있는 것은 BCBG가 1 초 동안 알려진 착용 가능성을 잃지 않는 초초하고 현대적인 옷입니다. 특히 Maxi 드레스는 패턴과 고형물, 중립 및 밝은 혼합으로 2012 년의 따뜻한 시즌이 다가 오는 시간으로 가장 좋아하는 드레스입니다. 점프 후 쇼 갤러리가 하이라이트를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