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Vivienne Westwood“Logo Scottish”

Styledrops를 좋아하는 이유 : 그들은 디자이너에 대한 놀라운 배경 정보를 제공합니다. 내가 작가의 한 명을 믿고 싶은만큼, 나는 스타일의 작가들에게 비비 엔네 웨스트 우드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기 위해 그것을 남겨 둘 것입니다.

“Vivienne Westwood는 1970 년대 Punk Rock의 출현에서 중요한 역할을했으며 우리 시대의 가장 독창적이고 영향력있는 디자이너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녀의 디자인은 두려움없는 부적합과 전통 감각을 결합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부드러운 설립 스타일의 패러디, Harris Tweed 및 Tartan과 같은 영국식 직물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코르셋 및 크리 놀린과 같은 역사적인 복장의 재사용. 그러나 그녀의 접근 방식은 항상 실용적이었으며, 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호기심, 그녀가‘행동을 통한 학습’이라고 묘사하는 과정입니다. 다른 영예 중에서 Westwood는 런던의 Victoria & Albert Museum에서도 자리를 수상했습니다.”

이제 그녀의 SS/05 컬렉션을 선택하기 위해 Vivienne Westwood 핸드백은“Logo Scottish”라는 제목의. 나는 격자 무늬의 열렬한 팬이 아니지만 (가톨릭 학교 유니폼을 상기시켜줍니다), Vivienne 은이 세련된 가방에서 그녀의 빨간색, 파란색 및 노란색 격자 무늬를 사랑하게 만들었습니다. 백은 주로 격자 무늬 직물 패턴뿐만 아니라 스포츠 가죽 스트랩과 스포츠 금속 하드웨어를 보여줍니다. 가방 크기는 12 ″ W x 10 1/2 ″ H x 7 ″ D에서 8 인치 어깨 벨트/손잡이가 있습니다. 이 세련된 경이로움은 Styledrops에서 $ 499에 당신의 것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