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펜디 빈티지 가죽 바게트

펜디 빈티지 가죽 바게트

그래서 나는 방금 당신에게 펜디 레인보우 클러치 인 매력을 가져 왔지만, 많은 사람들 (나도 나도!)이 그림에서 칙칙 해 보인다고 생각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림은 천 단어의 가치가 있으며, 그림이 가방의 본질을 포착하기 위해 무시할 때 잠재적 추종자를 풀 수 있습니다. 나는 Rainbow Clutch의 그림에 만족하지 않으며 촬영 된 버전의 대담한 색상에 대해서는 덜 만족합니다. 가방이 활주로에서 보았을 때만큼 세련되지는 않습니다. 고맙게도 Fendi는 Rainbow 버전의 팬이 아닌 사람들에게 호소하기 위해 다른 색상 옵션을 만들었 으며이 사진은 가방을 훨씬 더 잘 보여줍니다. Saks는 아이보리와 갈색 가죽으로 Fendi Vintage Leather Baguette를 운반하고 있습니다. 이 가방에는 레인보우 버전과 동일한 매력이 있습니다. 정교한 스티칭, 부드러운 가죽 및 교환 가능한 어깨 끈을 포함합니다. 특전은,이 상아색은 그림에서도 놀랍습니다! 너무 세련되고 레이디와 비슷합니다. 큰 클러치의 매력은 모든 사람을위한 것은 아니지만, 그것을 뽑고 싶다면 그것은 진술입니다. 치수는 16 ″ W x 8 ″ H x 3 ″ d입니다. Saks를 통해 1950 달러에 구매하십시오.

이제 우리는 당신에게 펜디 특허 숄더백, 펜디 레인보우 클러치, 그리고이 펜디 빈티지 바게트를 가져 왔습니다. 어떤 호소가 당신에게 호소합니까?

[폴링 ID =”18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