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내 가방 특징 : @anjamk balenciaga bag

은 일주일 전에 #featuremybag 컨테스트에 들어간 모든 사람들을 위해 Rebecca Minkoff 백을이기려면 우승자를 더 빨리 발표하지 않은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문제는 너무나 많은 놀라운 입구가 있었기 때문에 그들 모두와 함께 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을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항목을 좁히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당신은 모두 그렇게 좋다!

많은 토론 후, 우리는 @anjamk의 Balenciaga 가방 사진을 충분히 얻을 수 없다고 결정했습니다. 가방의 아름다움은 한 가지이지만,이 그림의 구조는 우리의 관심을 가장 많이 잡았습니다. 그녀의 승리를 위해 @anjamk는 미니 이후에 Rebecca Minkoff 아침을 이길 것입니다. 축하해요!

우리가 선호하는 사진을 선택하는 것은 극히 어려웠으며 바로 여기에 우리의 3 명의 주자가 있습니다.

1) @kortnilovee – 자전거 타기 스타일은이 사진보다 시크하게 없었습니다.

2) @kazahel – 코오바 가방을 캐피 톨 힐 (Capitol Hill)에 가져 가서, 우리는 황갈색 가방에 그녀의 줄무늬 상단과 배경에 건축을 좋아합니다.

3) @kylie_francis – Louis Vutton 백보다 훨씬 나은 것은 무엇입니까? 루이비통 가방과 반사.

그리고 이번 주에는 엄격한 경쟁이 있었기 때문에 바로 여기에 우리의 명예로운 언급이 있습니다 : @k_laymon2003, @mizz_sunshine85, @thejuicematic, @vitsky

우리는 매주 월요일 에이 기능을 실행합니다. 트위터에서 Purseblog를 준수하고 다음 주에 가방을 공유하십시오. 챔피언은 기프트 카드 또는 기타 제품을 받고 PURSEBLOG에 사진이 등장합니다. 해시 태그 #featuremybag를 사용하여 항목을 놓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