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Louis Vuitton의 Spring 2016 Ads는 파이널 판타지 캐릭터 인 Jaden Smith 및 수많은 가방

Louis Vuitton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럭셔리 브랜드이기 때문에 광고 캠페인은 항상 시즌 최고의 블록버스터입니다. 올해 Nicolas Ghesquiere가 이끄는 브랜드는 2016 년 봄 활주로 컬렉션을 선보일 몇 가지 비 전통적인 선택을했습니다.

캠페인의 많은 유명한 얼굴은 인기있는 Final Fantasy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분홍색 머리의 영웅 인 Lightning입니다. Women ‘s Wear Daily에 따르면 Vuitton의 Spring Collection은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분홍색 머리의 번개와 매우 유사한 모델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선택은 전통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전적으로 왼쪽 필드를 벗어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가상의 비디오 게임여 주인공이 윌과 자다의 아이 인 제이든 스미스 (Jaden Smith)였습니다. 그는 여성 컬렉션의 광고로 광고에 나타나며 솔직히 멋지게 보입니다. 업계 전체는 지난 몇 년간 Céline의 여성 실크 블라우스를 착용 한 Kanye West에서 Buy에서 파란색과 분홍색의 팬톤 멜딩 곡을 뿌려서 2016 년 젠더 바이너리를 얻은 2016 년 색상을 얻었습니다. 남성 식별 유명인이 여성 캠페인에서 나타나기 전까지는 시간 문제였으며 Jaden과 Vuitton은 크로스 오버를 잘 뽑아 냈습니다.

광고의 사람들 (및 캐릭터) 외에도 Vuitton의 2016 년 봄 활주로에서 시선을 끌기위한 멋진 가방이 많이 있습니다. 아래를 살펴보십시오. 이 컬렉션은 아직 구매할 수는 없지만, 그렇다면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