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Stuart Weitzman Fiocco Bag

Stuart Weitzman Fiocco 가방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을 만들어 냈는지 알 수 없으며 인터넷이 특히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Bloomingdales.com 설명은 그것을 혼백이라고 부르며, 인터넷 검색에서 얻은 내용에서는 악어의 덜 비어있는 부분입니다. 많은 미세한 핸드백은 매끄럽고 평평한 배 부분으로 만들어졌으며 혼백은 반대입니다. 우리는 모두 남성용 신발과 지갑에서 이전에 사용 된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혼백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합성 뱀 가죽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나는 실제로 가방을 좋아하기 때문에 판사라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레이어링과 이중 체인과 가죽 끈과 Hornback/Snakeskin/God-Knows의 자연스러운 색상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Weitzman의 공식 사이트를 포함하여 인터넷의 다른 곳에서는이 가방을 찾을 수 없으므로 실제로 어떤 종류의 악어로 만들어 졌다는 것이 여전히 확신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혼백이더라도 악어 가방에 대한 놀라운 거래입니다. 이국적이고 매력적이고 도움이되는 가방은 $ 1055입니까? 너무 초라하지 않습니다. Bloomingdales를 통해 $ 1055를 구매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