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Gucci Love Parade

의 가방은 지난 주 초에 로스 앤젤레스와 함께 가장 최신 컬렉션을 배경으로 발표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Alessandro Michele은 LA와 유명한 할리우드대로를 선택하여 자신의 어머니의 유산과 그녀가 전해진 호소 숭배 덕분에 부분적으로 선택했습니다.

“할리우드는 결국 이교도 신성으로 채워진 그리스 성전입니다. 여기서 배우와 여배우는 신화의 영웅으로 인정됩니다. 신성한 초월과 필사자 존재를 동시에 상상과 현실 모두에 붙잡을 힘을 가진 하이브리드 생물”. – Alessandro Michele

그리고 Gucci Love Parade Collection의 배경으로 유명한 명성을 얻었을 때 Hollywood Icons는 일부 모델을 대신했으며 Star Studded 캐스트가 New Gucci에 드레이프 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Jared Leto, Macaulay Culkin 및 Jodie Turner-Smith는 그 중 일부를 지명 한 Gucci Love Parade를 입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레이스와 인공 모피와 같은 여성 직물은 욕망의 대상을 탐구하고 맞춤형 양복과 같은 남성 모양으로 병치됩니다.

가방에 관해서는 브랜드의 클래식 대나무 가방 (다이아나 포함), Jackie 1961 등과 같이 볼만한 것이 많았습니다. 1971 년부터 아카이브 메신저의 갱신과 같이 구찌 러브 퍼레이드에 집의 역사에 대한 지속적인 초점이 제시됩니다. 또한 구찌의 오래된 GG 로고가 보관소의 직접적인 부흥,이 믹스를 추가로 강화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새롭고 오래된. Gucci Love Parade의 가방을 아래에서 살펴보십시오.

구찌가 제공 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