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Mulberry Alexa : 지난 토요일에 Envy

와 친환경적입니다. 나는 약간의 산책로에서 나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뉴욕은 지난 주 내내 회색뿐만 아니라 비가 많이 내 렸지만 토요일 오후에 몇 시간 동안 태양은 화려하게 빛나고 공기가 따뜻했으며 외부에 있지 않은 것이 잘못되었다고 느꼈습니다. 20 블록 후, 나는 어퍼 이스트 사이드 뽕나무 상점을 지나가는 것을 보았을뿐만 아니라 내부를 살펴볼 수 없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곳에서 나는이 눈부신 그린에서 멀 베리 알렉사 가방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거의 나와 함께 집에 왔습니다.

Mulberry Barge Alexa, 경기를 통해 $ 1240.

내가 이해하는 사람들은 내가 밝은 가방을 좋아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의 현재 회전은 빨간색, 자주색이며 노란색이지만, Nary 중립적 인 선택은 눈에 띄지 만, 그 목록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믿을수록 뭔가 빠진 것처럼 보입니다. 녹색. 이 게시물의 상단에서 시각화 된 것. 이 초록스러운 그늘은 이상적인 파란색의 파란색을 가지고있어 다른 파란색으로 짜여진 색상과 가장 잘 반항합니다.이 색상은 내 옷장에 추가하는 색조입니다. 어떤 유형의 행운도있을뿐만 아니라 가까운 시일 내에이 가방을 추가 할 것입니다. 또는이 색상의 어떤 유형의 가방이든, 나는 주말에 부티크에 대한 주말에 자격이있는 친환경 후보자들을 보았습니다. 1240 달러에 경기를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