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파리의 La Vallée Village 디자이너 매장

을 사랑의 도시에서 일주일 후, 나는 Sunny Miami에 집으로 돌아와서 내가보고 한 모든 것에 대해보고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특히 La Vallée Village .

여러분은 이탈리아 피렌체의 디자이너 아울렛 쇼핑에 대해 광범위하게 썼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여기에 새로 고침이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혼합 리뷰가 있지만 (요즘과 마찬가지로) 항상 평균 경험이있었습니다. 작년에 나는 1,200 달러에 Valentino Rockstud 토트를 발견했습니다. (미국에서 가방은 약 2,400 달러에 판매됩니다.)

파리로 여행하기 전에, 나는 근처의 비슷한 아울렛 스타일 쇼핑몰에 대한 연구를했습니다. 내가 찾은 것은 La Vallée Village라는 곳이었습니다. 피렌체에서 확인한 아울렛과 달리이 쇼핑몰은 유럽과 중국 전역의 배출구 상점의 대기업 인 Bicester Village Shopping Collection의 일부입니다. 내가 할인이 평범하고 주식이 드물게 될까봐 두려워하면서 처음에는이 불안한 나를 불안해했다. 불행히도, 많은 리뷰어들이 소형 가죽 제품과 액세서리의 가격이 실망스럽고 미국 아울렛 몰에서 찾을 수있는 것과 매우 유사하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저의 연구는 큰 편안함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파트너와 나는 여전히 마을을 방문하기 위해 도시 밖에서 여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일정에 시간이 내장되어 있었기 때문에 아울렛이 세척 한 것으로 확인하더라도 우리는 놓치고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오리엔테이션 목적으로 마을은 파리의 디즈니 랜드와 거의 가까운 도시 중심 (루브르 박물관 근처)에서 약 1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지하철 접근, 택시, Ubers 및 버스 투어뿐만 아니라 마을에서 주최 한 상점을 오가는 버스가 있습니다. 마을에 도달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은 지하철을 통한 것이지만, 내 파트너와 나는 여행 회사가 조직 한 강사 버스를 선택했습니다. (1 인당 약 30 유로 였는데, 이는 일방 통행 우버보다 적습니다.)

loveinthecityoflights.com에 의한 이미지

우리가 도착했을 때, 우리는 구찌, 프라다, 발렌시아가를 포함한 디자이너들에게 상점으로 두 배가 된 동화 같은 유럽에서 영감을 얻은 마을을 발견했습니다. 꽤 광경이었다. 우리가 곧 깨달은 것은 마을이 얼마나 큰지, 프랑스와 국제 디자이너들로부터 120 개 이상의 부티크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마을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우리는 1 년 내내 이전 시즌의 컬렉션을 최소 33 % 할인을 기대했습니다. 우리는 처음에는 회의적이었습니다. 특히 온라인에서 읽은 후에는 특히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일단 우리가 몇 개의 매장에 들어갔을 때, 우리는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우리는 매장을 숙고하는 데 약 5 시간을 소비했으며 그 중 많은 부분이 쉽게 접근 할 수있었습니다. 구찌는 놀랍도록 긴 줄을 가졌으므로 (놀랍지 않음) 내 파트너와 저는 Salvatore Ferragamo, Bottega Veneta, Chloé 및 Loewe와 같은 다른 부티크를 통과하고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디자이너 매장에 들어가기 위해 줄을 서기위한 사람이 아닙니다.)

모든 상점이 가장 특별한 할인을 사용한 것은 아니지만 마을은 전체적으로 방문 할 가치가있는 충분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나는 미국에서 각각 약 700 유로를 소매했으며, 각각 300 유로 미만의 프라다 부츠를 받았다. 환율이 현재 달러에 상당히 긍정적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부츠는 본질적으로 하나를 얻었습니다.

명심하십시오 : 유럽에서 – 마을이든 밖에서 쇼핑하든, VAT 세금 환급은 항상 고려해야합니다. (쇼핑하는 동안 세금 환급 서류를 받으려면 여권이 필요합니다.) 물론, 미국에 입국 할 때 세금을 납부해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공항에서 구매를 청구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훌륭한 거래로 끝날 것입니다. 특히 미국에서 동일하거나 매우 유사한 제품을 얻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되돌아 보면, 왜 마을에 대한 온라인으로 부정적인 리뷰가 왜 그렇게 많은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구매자는 상품의 70 ~ 80 % 할인을 기대하기 때문일 수 있지만, 어디에서 쇼핑하든 상관없이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아울렛에서 발견 된 내용이 “실제 부티크”에서 찾을 수있는 것의 특별한 또는 저렴하고 단순히 만들어진 버전인지 여부에 대한 문제도 알고 있습니다.

가치가있는 것을 가져 가십시오. 그러나 마을에서 무엇이든 구매하기 전에 Designers의 웹 사이트를 통해 동일한 제품을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빠른 Google 검색을 수행했습니다. 내가 선택한 모든 것을 통해 온라인으로 동등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항상 말할 수는 없지만, 단순히 덜 비만적이고 노크 오프 스타일의 실제 버전보다 이러한 매장에 더 많은 것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파리 나이 아울렛 중 하나가 존재하는 도시에서 자신을 발견한다면, 나는 방문을 절대적으로 추천 할 것입니다 (시간이 있고 관광, 가족 시간 등을 방해하지 않는 경우). 1,000 달러 이상을 소비하기 전에 욕망을 깔고있는 디자이너 아이템의 할인 된 버전을 사냥 할 수 있는지보십시오. 거래는 거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