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PURSEBLOG ASKS : 파티 가방은 무엇입니까?

나는 큰 파악한 사람이 아닙니다. 우선, 나는 iPhone의 거대한 버전을 가지고 있으며, 정말 우아하고 보석 같은 이브닝 백에 맞지 않습니다. 둘째, 그 바보 전화는 일반적으로 어쨌든 내 손에 달려 있고 그것을 잡고 휴대용 가방은 번거 로움 일뿐입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중 하나를 떨어 뜨릴 것입니다. 둘 다가 아니라면 작은 냅킨에 음료 나 간식. 전체 기업의 물류는 제기되지 않습니다.

몇 년 전, Mansur Gavriel은 나에게 나올 때 작은 미니 버킷 가방의 금 라이닝 버전을 보냈지 만, 하나의 진정한 목적을 찾는 데 시간이 걸렸으므로 대부분 내 뒷면에 갈고리에 매달 렸습니다. 침실 문, 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잠시 전에 친구의 결혼식 문을 꺼내려고 노력하면서, 나는 그것을 발견하고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공식적인 이벤트를 위해 가죽을 찍는 가방을 사용하지는 않지만, 작은 크기와 화려한 Peekaboo 인테리어는 파티에 적합한 느낌이 들었으므로 휴대 전화, 열쇠 및 카드 케이스를 내부에 던졌습니다. 그들은 더 많은 것을위한 공간과 함께 완벽하게 맞으며, 왜 그 아이디어가 나에게 일찍 나에게 발생하지 않았는지 궁금했습니다.

나는 본질적으로 모든 책 파티, 생일 저녁 식사 및 오프닝 나이트로 나와 함께 가장 작은 버킷 백을 가져갔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항상 핸즈프리, 눈에 잘 띄지 않으며 매우 가벼워졌습니다. 이 시즌의 풍부한 축제에서는 추천 할 가치가있는 것 같습니다. Mansur Gavriel을 통해 $ 395에 자신의 것 중 하나를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 파티에 갈 때 어떤 가방을 가지고 다니나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