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먼저 가방이 와서 아기가옵니다 : 여자 아기 purseblog가가는 중입니다 !!

예, 당신은 그것을 올바르게 읽었습니다! 11 년간의 PURSEBLOG, 8 년간의 결혼, 여러 움직임, 주요 개인 및 전문 이정표, 수많은 가방을 구입하고 심지어 더 많은 가방을 논의한 후, Vlad와 나는 우리가 11 월 말에 딸을 맞이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어렸기 때문에 어머니가되고 싶었고, 블라드와 결혼했을 때 가장 좋았습니다. 그 순간에 아이들을 가질 준비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결혼 한 직후, 우리는 NYC로 이주하기로 결정했고, 도시의 성격과 열풍으로, 나는 어딘가에 어딘가에 어딘가에 있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또한 어디서나 일할 수있는 옵션을 갖게되어 운이 좋았으므로 최고의 순간을 기다리고 싶었습니다.) 지난 가을에, 나는 당신과 매우 다른 개인 게시물을 당신과 공유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임신, 우리에게 가장 쉬운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 게시물을 쓰기 시작했을 때, 나는 임신 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항상 독자들과 매우 개방적이었고 곧 그 여정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공유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공개적으로 말을 통해 서로 도울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먼저, 나는 큰 공개부터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내가 내 안에서 자라는이 어린 소녀의 어머니가 된 것을 얼마나 감동했는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나는 첫 임신으로 하루 종일 아침 병을 경험했으며 지난 몇 주 동안 그녀의 움직임과 작은 차기를 느꼈으 며 달력을보고 22 주를 통과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항상 블라드가 아들을 원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우리가 딸이 있다는 사실에 너무 흥분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를 보는 것을 보는 것은 나에게 삐걱 거리고 내 성장하는 배가 가장 달콤합니다.

또한, 나는이 작은 가방의 이야기를 공유해야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절대적으로 재미 있고 터무니 없기 때문입니다.

블라드와 나는 결혼을하고 이미 지갑 블로그를 달리고있을 때, 나는 가족을 원한다는 것을 알았고 어린 소녀가 내 가방을 나누기를 바랐다. 나는 Louis Vuitton Small Sac HL 가방과 함께 딸의 사진을 가진 Purseforum에서 멤버를 찾았고, 미래의 딸을 위해 하나를 원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몇 년 동안 빨리 앞으로 나아가고, 나는이 가방이 중단 될 것이라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우리는 당시 Louis Vuitton 부티크에 있었고, 매장은 회사의 마지막 재고 중 하나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임신하지 않았고 임신을 시도하지 않았지만이 가방을 가져야했습니다.

블라드는 내가 미쳤다고 생각했고 솔직히 말해서, 나는 정말로 일종의 것이었다. 나는이 가방을 몇 년 동안 내 옷장에 상자에 넣었고, 그래서 우리 첫 아이는 어린 소녀입니다.

나는 우리 삶의 다음 단계에서 여러분과 더 많은 것을 공유하기를 고대하고 있으며, 그것이 가방과 그 너머의 핸드백 구매를 바꿀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녀가 핸드백을 좋아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내 컬렉션은 드레스 업을하는 데 좋습니다. 어느 쪽이든, 나는 우리의 삶이 훨씬 더 지칠 수 있고 훨씬 다를 것이라는 것을 알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