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Feed 2 Kenya Feed Bag

은 우리 중 어느 누구도 Feed 2 Kenya Feed Bag에 대해 아직 어떤 기능을 제공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놀랍습니다. 지갑이 잘할 수 있다면 사람들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면, 마찬가지로 우리에게 따뜻한 퍼지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사실상의 멋진 가방이 아닌가? 나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이 가방은 케냐에서 지역 여성들에 의해 만들어 졌을뿐만 아니라 단일 가방을 구입하면 1 년 동안 케냐 어린이 2 명을 먹일 것입니다. 또한, 그것은 매우 귀엽고, 첫 번째 모습을 보이는 것보다 더 고급스럽고 절대적으로 기능적입니다.

가방은 실제로 삼베 사료 봉투로 만들어졌지만 표준 케냐 인쇄 직물에 늘어선 손으로 늘어서 있습니다. 계속해서 200 달러 미만의 일반 브랜드의 손으로 구슬로 늘어선 가방을 발견하십시오. 가죽 손잡이로. 나는 그것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렇지 않더라도, 그 가방은 아마도 1 년 동안 가난한 아이들에게 먹이를주고, 어머니를 고용하고, 다른 사람들이 마찬가지로 기여할 수 있도록 문제에 대한 이해를 높이 지 않을 것입니다. 아, 물론, 당신은 그 과정에서 흥미롭고 대화를 시작하는 가방을 가져 오게됩니다. 나에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안처럼 보인다. Bergdorf Goodman을 통해 $ 195에 구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