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주말 강박 관념 : Adriana Castro Nina Clutch

모든 유명인, 선수 및 스포츠 팬은 Super Bowl XLIV에서 인디애나 폴리스 콜트를 타는 뉴 올리언스 성도들을 위해 사우스 플로리다를 인수했습니다. 일부는 게임에 가기 위해 여기에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플로리다 태양을 흡수하고 사우스 플로리다 주변에서 수천 개의 이벤트 중 하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진정으로 지금 당장 장소입니다!

Kim Kardashian은 이미 그녀가 모드 클러치를 가지고 다닐 때 Adriana Castro 백에 대한 그녀의 사랑을 보여주었습니다. 어젯밤 김은 인형을 얻었고 프라임 112로 향했다. 클러치는 Kim의 밝은 대담한 인쇄 드레스와 완벽하게 작동하는 대형 봉투 스타일입니다. 우리는이 클러치를 좋아할뿐만 아니라 Kim의 전체 모습을 좋아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Adriana Castro Nina Clutch의 첫 번째이기 때문에 Kim Kardashian의 모습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주말 강박 관념입니다!

Nina Clutch는 Crocodile에서 $ 1,495, Lizard는 $ 1,160, Python은 $ 945에 제공됩니다. 이것은 Adriana Castro 가방을 들고 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유명인 목록에 추가 할 수있는 가방과 유명인입니다. info@adrianacastroonline.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2010 년 가을 컬렉션에서 Nina 클러치를 보호하십시오.

Adriana Castro는 2010 년 봄 가방을위한 모든 PURSEBLOG 독자들을위한 특수 코드를 설정했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스프링 백을 주문하고 30%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 info@adrianacastroonline.com 및 Adriana Castro Online을 확인하십시오.

코드 : 30% 할인 된 Acpurseblogspring (참고 :이 클러치는 가을에 포함되어 있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