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Miu Miu 대형 스웨이드 홀드

대형 핸드백 트렌드는 여전히 남아 있으므로 많은 디자이너들이 대형 파도를 계속 타고 클러치로 넘어 가기로 결정하고 있습니다. 많은 디자이너들이 기억하기를 멈추는 것은 보류가 당신의 손에 옮겨지는 것으로 표시된다는 것입니다. Miu Miu 가이 클러치를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크게 시각적 인 이미지를 만들고 점프 후 더 나은 모양을 취하고 더 많은 것을 배우십시오.

충격적이고 압도적인가? 내 손에 발을 쉽게 나갈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나는 5’10 일지 모르지만 내 손은 섬세하고 작으며 이것은 절대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Miu Miu 대형 스웨이드는 스포츠 스포츠 스웨이드 매실과 붉은 넥타이 염료 패턴을 주름 세부 사항으로,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크기는 완전히 외설입니다. 진정으로 크기가 큰 18 ″ x 11 ″ x 2.5 ″에 들어오는이 홀드는 많은 핸드백만큼 크지 만 캐리 스트랩은 없습니다. 대형 홀드 트렌드는 너무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불안하고 끌기가 어렵 기 때문입니다. 크기의 약 1/3 인 경우이 클러치를 파헤칩니다. 950 달러에 낮잠을 잤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