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Hannah Zakari

나는 지갑과 핸드백에 대한 헌신을 열심히 노력하는 신선한 디자이너들로부터 이메일을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Hannah Zakari 가방을 디자인하고 그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은지보고 싶었던 Rachael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물론 왜!

내가 좋아하는 가방은 쉽지만 재미 있습니다. 내가 흔들린 첫 번째 가방은 바이커 걸스 가방이었습니다. 가방은 고관절 인쇄면 토트 백으로, 검은 배경에 50의 스타일의 자전거 타는 사람을 구현합니다. 나에게 재미 있고 시끄러운 것처럼 보입니다. 가방 단계 (약 32cm 높이, 37cm, 깊이 13cm, 24cm 드롭 핸들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손잡이에는 인쇄물이 없지만이 가방은 다르게 만듭니다. 이 백은 Hannah Zakari를 통해 £ 21.50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다음 가방은 학교 가방이나 해변 가방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nnah Zakari 꽃 프린트 백은 또한 오렌지와 핑크의 복고풍 스타일의 꽃 프린트로 만든 면직물 가방입니다. 가방은 36cm, 높이가 37cm, 깊이는 11cm이며 핸들을 위해 26cm 방울이 있습니다. 내부는 또한 면화로 만들어졌으며 유용한 내부 포켓이 특징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가방은 약간 지저분하거나 젖거나 더러워 지는지 신경 쓰지 않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보는 방식은면을 씻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축소 될 수 있습니다!). 이 가방은 또한 Hannah Zakari를 통해 £ 21.50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우리 중 누구도이 사이트에 가방이있는 것으로 생각하는 가방을 덮고 싶습니다. 선물 가방 !! 우우! 나는 상당한 선물주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나는 정말 좋은 가방이나 특별한 포장으로 선물을 공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이 한나 자카리 선물 가방이 정말로 그 자리에 닿았습니다! 내가 그들을 사랑하는 이유는 그들이 다양한면 지문에 나오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마지막 순간에서 우리 모두가 구매하는 일반적인 가방과는 다른 새로운 것이 될 것입니다. 선물 가방은 다양한면 지문으로 제공되며 모두 귀여운 리본 넥타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인쇄물에는 녹색, 검은 색 및 분홍색 폴카 도트, 두개골, 하트, 핑크 푸들, 연애 편지 및 자유가 포함됩니다. 선물 가방은 약 14cm x 14cm입니다. Hannah Zakari에서 매우 저렴한 가격의 가격은 어떻게이 파티 선물을 통과 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