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지갑이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정확히 이해합니까?

Brynn과 일하기 전에, 나는 토리 버치, 마이클 코르 또는 루이비통 (Louis Vuitton)과 같은 이름의 브랜드 디자이너와 항상 소비되었다. 나는 그것이 세련된 것뿐만 아니라 내가 익숙한 많은 사람들이 자라는 것에 익숙한 이후로 다음 디자이너 이름에 손을 떼지 않도록 계속 앞두고있었습니다.

이제 저를 잘못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최근에는이 디자이너를 좋아하지 않지만 최근에는 작고 현지 작품 디자이너에게 훨씬 더 많은 감사를 느꼈습니다. 그게뿐만 아니라 나에게서 오는 사람, 비 디자이너 브랜드를 사는 것에 대해 결코 생각하지 않은 사람.

여기서는 수많은 디자이너가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 속도를 높이기 위해 구매할 수있는 바로 가기에 대해 너무 많이 가르쳐졌습니다. 일반적인 구매자로서, 누군가가 그들에 대해 나에게 말하지 않으면 나는이 세부 사항을 발견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나는 핸드백의 구조물의 특성에 대한 관심을 지불하기 위해 브랜드 이름에 관심을 갖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지금 많은 소비자가 디자이너의 작은 로고보다 높은 품질에 대해 훨씬 더 높은 품질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소비자가 수많은 소비자가 인식하지 못하는 것처럼 느낍니다. 가방이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Brynn은 운반 가방이나 클러치가 있더라도 그녀의 모서리를 둥글게 좋아합니다. 가방의 나머지 부분보다 얼마나 빨리 착용하는지뿐만 아니라 가방에 날카로운 모서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Brynn은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모서리가 부진하거나 완전히 마모를 피할 수 있기 때문에 모서리를 다트 또는 둥글게하는 데 시간을 방지합니다. 물론,이 과정은 생산 공정의 비용을 높이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인성은 장기적으로 중요합니다.

쉐어 크로스 바디 (Cher Crossbody)의 매우 첫 번째 Brynn Capella 가방은 스타일과 생산 공정뿐만 아니라 스타일의 의미가 얼마나 의미 있는지 정확히 더 많이 의식하게 만들었습니다. 가죽은 훨씬 더 확고한 질감이 훨씬 더 많은 가방 대신에 많은 거래가 부드럽습니다. 많은 디자이너가 자신의 가죽을 모래뿐만 아니라 심지어 질감을 돋는 것처럼 사람들이 자연 가죽이 느끼는 것을 잊어 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것처럼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너무 전형적인 것입니다. 나는 각각의 가죽이 그것에 대한 성격이있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Brynn이 그녀의 컬렉션을 통해 모든 가죽 구조물을 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생산 뒤에있는 무엇이든지 보았을 때 마찬가지로 BC 가방 주위를 사용하여 훨씬 더 긍정적으로 느끼게합니다. 내 가방을 이해하는 것이 훌륭한 도시에서 맛있는 도시에서 치료를 받아뿐만 아니라 일부 외국 공장에서 창조 된 대중이 아닌 asward가 아닙니다. 개념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지역뿐만 아니라 지방뿐만 아니라 뭐든지 보관됩니다.

말할 것도 없지만,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마지막으로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알아 차릴뿐만 아니라 당신의 가방이 어디에서 왔는지 물어볼 때 훨씬 더 좋은 느낌입니다.

왜 다른 사람이 신속하게 발견 할 수있는 지갑이나 액세서리로 자신을 제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구입 한 브랜드 대신 스타일이 떨어지는 것뿐만 아니라 군중을 제외하고 자신을 설정하십시오.

이 공유: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Facebook에서 공유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봄 도입 준비 February 20, 2018in “패션 비즈니스”
배우고, 성장, Discoverse20, 2015in “패션”
Photoshoot ReadyFebruary 15, 2018in “핸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