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가을 발열은 풀 스윙

으로 여름 색상이 어제 나오는 여름 색상과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이미 우리는 이미 첫 번째 외모를 가을에 빠지고 있습니다. Pantone은 이미 사무실 주요 70 년대를주는 새로운 가을 색상을 출시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문자 그대로 우리 캘리포니아 꿈을 꾸는 컬렉션입니다!

이번 시즌의 추세는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70 년대의 동향이 많이 돌아 오는 많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가을 시즌을위한 주요 하이라이트는 성명 재킷, 빈티지 청바지 및 서구화 된 부츠입니다.

빈티지 스타일이 이가을 되돌아오고 있습니다. 추세 이름은 실제로 빈티지 청바지 또는 새로운 것들을 똑같은 느낌으로 찾는 것으로 나타 났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빈티지 영감받은 데님”입니다. 밝은면에서 우리는 마침내 모든 마른 청바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2019 년에 새로운 스타일로 들어가는 것은 정말로 나이가 들었습니다.

다음 주요 추세는 성명 재킷과 서구화 된 부츠입니다. 재킷은 다른 패치 워크로 부피가 크게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의 색 구성표와 함께 그것은 매우 복고풍 가을이되고 있습니다. 서구화 된 부츠는 많은 사람들이 오는 것을 볼 수있는 추세입니다. 엄청난 관심을 돋우는 뱀 피부가 최근에 지어졌습니다.이 가을에 충격을받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도시에 많은 웨스트를 볼 것입니다.

우리가 뱀 가죽을 우리의 컬렉션에 다시 추가해야한다고 생각합니까?

모든 추세는 그들의 상승과 폭포가 있지만 거대한 유행 동그라미에 항상 컴백이 있습니다. 내가 보는 것에서, 이것은 70 년대의 플래시백을 시작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운동에 참여하기 시작하는 유명 인사들과 곧 더 많은 것을 볼 것입니다.

이 공유: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Facebook에서 공유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스타일 Staplesjuly 10, 2019in “영감”
데님 Divas : 미국의 Mademarch 8, 2015in “캘리포니아”
나이 적절한 Trendsoctober 20, 2020in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