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Kim Kardashian과 그녀의 악어 인 Hermes Birkin

은 Kim Kardashian이 최근에 액세서리 게임을 강화했을뿐만 아니라 Kardashian 가족 전체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모두 헤르메스를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만든 것 같습니다. 자매 중 한 명이 버킨을 들고 있지 않다면 어머니 크리스는 가장 확실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워하는 것을 좋아하는 가족은 계속해서 스포트라이트를 계속 좋아하고, 각각의주의를 기울여야 할 때마다 그들의 가치는 증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새로운 상품, 자동차 및 주택의 끝없는 흐름으로 보이는 모든 승무원을 발견합니다. 많은 유명 인사들과 마찬가지로, 현재 선택의 가방은 Hermes Birkin입니다.

Kim은 지난 몇 달 동안 그녀의 Hermes Birkins를 더 자주 Karryed했지만 가장 최근에는 이국적인 일을 막기로 결정했으며, 그것을 내려 놓을 수는 없습니다. 그녀의 많은 의상이 말도 안되는 것처럼, 검은 악어 헤르메스 버킨은 고전적인 것만 큼 고전적이므로, 우리는 왜 그녀 가이 가방을 뒤흔들 었는지 완전히 이해합니다. 그녀는 새로운 가방을 그녀의 Kollection에 환영했기 때문에 그것을 내려 놓지 않았습니다. Kim Kardashian은 전 세계의 제트기에서 체육관에가는 것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악어 헤르메스 버킨을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그녀를 비난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