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갤러리 : 2012 년 페라 가모 리조트

에 대한 심층적 인 모습은 살바토레 페라 가모 리조트 2012 쇼에 대한 나의 경험을 공유 한 적이 없습니다. 죽은 화려했기 때문에 나에게 동정심을 느꼈습니다. James B. Fight It Out Mansion에서 개최 된 것은 Ferragamo가 NYC와 많은 별뿐만 아니라 패션 내부자에 참석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파파라치는 Eva Mendes, Emma Roberts, Minka Kelly 등을 촬영하려고 노력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나는 스타 스팟 팅도 철저히 즐겼다. 그러나 쇼 자체는 내가 그곳에 있었던 것뿐만 아니라 숨막히는 것이었다.

음악이 시작되었을 때, 디자인은 저택과 함께 산책을 시작했으며 컬렉션은 리조트가 Chic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블루, 흰색, 실버는 활주로를 인수했으며 20 분 동안 나는 페라 가모의 리조트 세계로 운송되었을뿐만 아니라 내가 어디에 있었는지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후 며칠 후, 우리는 재실행을 위해 쇼룸에 갔으며 모든 제품을 가까이에서 볼 수있었습니다. 블라드는 모든 작품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포착하는 자세한 사진을 찍었습니다. 라인이 매장에 닿으면 전체에서 볼 수있는 방법을 발견하고 Ferragamo 리조트의 세계로도 운송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