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Bottega Veneta의 패딩 카세트는 전 2020

을위한 Chunky Chain Makeover를 얻습니다. Daniel Lee는 Bottega Veneta에서 창조적 인 통치를 받았다는 것을 고려하여 큰 변화가 있었고, Pre-Fale의 최신 컬트 중 하나가 좋아하는 가방은 큰 화장을했습니다. 우리가 지난 1 월 업데이트 된 디자인을 처음으로 확인했지만, 브랜드의 전 2020 컬렉션을 소개했을 때, 오늘 우리는이 새로운 디자인을 두 번째로 살펴 보았습니다.이 새로운 디자인은 매우 원하는 히트가 될 것입니다. 소개 : 체인 카타켓.

사전 가을의 새로운 기능, 체인 카세트는 원래 패딩 카세트 백 몸을 데리고 쇼 멈춤 멈춤 chunky 체인 스트랩을 추가합니다. 그의 미학에 진실 함, Lee는 고전적인 핸드백 요소를 찍었습니다. 체인 스트랩 (Chain Strap)은 이미 사랑하는 가방에 뚜렷하고 초경속 된 세부 사항을 추가하기 위해 비율을 과장합니다.

밝은 녹색과 진홍색 레드에서 흰색과 검은 색과 같은 중성자에서 색상의 무지개에서 사용할 수있는 체인 카세트는 interlaced interlaced interlaced in interlaced in interlaced in interlaced입니다. 가죽 버전은 스트랩이 조정 가능하다는 점에서 훨씬 더 많은 적응력을 사용하지만 체인 반복은 조정할 수없는 스트랩이있는 크로스 바디 백으로 작동합니다. 작은 체인 디테일은 가방의 앞쪽에서 끊어 지므로 손을 떼어 놓을 수 있도록 손으로 묶을 수 있도록 가방을 스트랩으로 기능하는 핸들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원래의 CASETTE가 예외적으로 가볍고 휴대가 쉽지만 새로운 체인 세부 사항은 가방의 전체 중량에 추가 될 것입니다.

그 사슬을 제외 하고이 카세트는 내부 지퍼 포켓뿐만 아니라 자기 폐쇄를 사용하여 원본과 다른 모든 것이 아닙니다. Bottega Veneta Padded Casette에 우리의 게시물을 통해 훨씬 더 자세한 내용을보십시오. 원래 패딩 카세트가 2,800 달러에 소매되는 동안 체인 카세트는 이제 Bottega Veneta의 3,800 달러를 통해 선주문에 이용 가능합니다.

Bottega Veneta를 통해 지금 받아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