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스캔들 시즌 4, 에피소드 15 :“우리는 당신에게 매우 큰 돈을 제공 할 것입니다.”

스캔들의 음모 중심 에피소드가 있었던 지 2 주가 지났고 솔직히 말해서 휴식이 필요했습니다. 피츠-올리비아 음모를 너무 많이 취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계획 콜라와 함께 잠시 동안 침묵 속에 앉아 피츠의 모든 존재로 자극을 줄 수있을뿐만 아니라 반복적 인 필요없이 2 주가 지나면 좋습니다. 심사 숙고.

우리는 지난 주에 발전된 유일한 음모로 직접 뛰어 들었습니다. 피츠 상원 의원은 부통령을 대신하기로 지명되었습니다. 그녀가 조금이라도 명심하십시오. 그녀는 여전히 Kooky입니다! 지금을 제외하고는 그녀가 국가 정치 언론의 모든 단일 회원들 앞에서 kooky이며, 당신이 웃을 때 마찬가지로 강화 된 정원의 연단에서 부통령을 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모든 일이 진행되고있는 동안, 올리비아의 사무실에 들어온 여성은 몇 주 전에“흑인 여성”을 찾기 위해 리브의 이웃뿐만 아니라 그녀의 친구를 찾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사후 kidnapping 루틴에서 Liv를 빼앗 았는데, 이것은 주로 어두운 아파트의 병에서 직접 마시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어쨌든 도어맨이있는 아파트를 찾는 것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납치범들은 이웃의 몸을 활용하여 Liv를 모호하게 만들었습니다. 건물에서 그녀를 꺼내고 건물에서 벗어 났을뿐만 아니라 그것을 알 수없는 환경에 넣었으며, 이제 Liv는 몸이 그녀의 부디에게 약간의 폐쇄를 제공하기 위해 몸을 발견하고자했습니다.

이 에피소드는 마찬가지로 한 번의 이전 플롯 문자열에 대한 콜백을 가졌다. (미국 지방 검사와 함께 사무실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나는 모른다.) 그녀는 그에게 그녀의 전 남편 Diego Muñoz가 그녀에게 그들에게 그들에게 제공했으며 결국 Huck은 Diego Muñoz만큼이나 많은 것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돌봐 줄”이라고 말했습니다. 로젠은 바지를 적시는 것처럼 보였다. (이것은 항상 Rosen이 보이는 방식입니다.) Jake는 셔츠를 벗고 싶어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이크가 항상 보이는 방식입니다.)

Huck의 상황에 대한“돌보는”방법은 고맙게도 전처를 죽이기 위해 직접 행진하는 것을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그녀와 엄격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그녀는 그녀를 최소한 설득하지 못했습니다. 이는 청소에 엉망이 적더라도 Huck의 전형적인 방법보다 훨씬 덜 효율적입니다.

잠재적 부사장과 레드의 남자 친구와 함께 많은 기계 가공이 계속되었지만 Darth Vader는 새로운 부사장이자 내가 신경 쓰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Liv가 화면에 돌아올 때까지 주로 조정했습니다. -그녀의 실종 된 이웃의 친구와 함께. 결과적으로, 그들은“친구”보다 조금 더 많았습니다. 그들은 십대로 만족했으며, 퇴직에서 파트너로서 마지막으로 재결합했습니다. 그것은 오랫동안 훼손에 대한 감정을 느끼게 한 첫 번째 스토리 라인이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을 안아주고 여자가 여자를 되 찾도록 도와주기를 원했다.

덜 풍부한 환경에서 Olivia는 Red와 함께 타원형 사무실로 행진하여 Fitz에게 Susan Ross가 확인되지 않을 이유라고 말합니다. 분명히 상원은 그를 싫어합니다. 이는 상원과 내가 공통점이 하나 이상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분노는 올리비아의 개인 지역에서 모든 것을 얻은 후 특히 강세를 보였습니다. 왜 그녀는 왜 그가 민주주의에 대한 극도로 아이디어를 완전히 망쳐 놓았고 상원의 애정을 소외 시켰다고 말했는지 알았습니다. 그는 그녀의 머리 위로 영원히 붙잡을 것입니다. “오늘 밤 피자를 주문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 예? 글쎄, 나는 당신을 위해 전쟁에 갔을뿐만 아니라 아마도 헌법을 위반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피자를 먹었습니다.”

그러나 어쨌든,이 피해의 에피소드는 과거에는 거의 수행하지 않은 일을하기 위해 처리했습니다. Huck은 B-613에 대해 확인하기 위해 들어갔고, Jake가 그에게 조언 한 일을 시작했지만 (모든 것을 거부하고, 인정하지 않으며, 기록을 망치지 않음) 조용히 할 수 없었습니다. 대신, 그는 스파이 회사가 그를 유지 한 구멍에 갇힌 상태에서 자신의 마음을 보존하려고 시도한 방법에 대해 감정적으로 말하면서 로젠은 바지를 다시 적시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로젠은 자신을 빨리 작곡했으며 올리비아의 사람들이 쇼의 첫 시즌에 많은 이야기를하는 화이트 모자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숨어있을뿐만 아니라 달리기 대신 B-613에서 현을 끌어 당기는 사람이나 무엇이든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우리는 마지막으로 누가 Rowan을 생산했는지를 알아낼 수있을뿐만 아니라 어젯밤까지 완전히 멈췄던 큰 이야기 아크에서 약간의 움직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성공! 거의 성공했지만 나는 그것을 취할 것입니다.

반면에 올리비아의 진보는 거의 오랫동안 정지되지 않았습니다. 이웃의 몸을 찾아서 파트너 인 Olivia W와 함께 적절한 장례식을 위해 복원 한 후그녀의 애도를 쳤고, 그녀가 최선을 다해 그녀의 인생을 최대한 활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그녀와 함께 그녀의 아파트 주위에 총을 옮기고 있지만, 마지막으로 우리가 본 마지막으로 와인 한 잔과 팝콘 그릇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이 전체적인 위기만으로도 그녀가 보안이 많은 건물로 이사하도록 영감을 주었을 수도 있습니다.

이 에피소드는 때때로 훼손 될 수있는 방법에서 헛간 버너가 아니었지만, 시즌의 머무는 에피소드가 볼 가치가있는 것처럼 느끼게되었습니다. 우리는 마지막으로 꼬리를 영원히 쫓는 음모에 대한 움직임에 대한 힌트를 보았을뿐만 아니라 Fitz와의 연락은 상당히 제한적이었습니다. 다음 주에 대한 나의 유일한 요청? 더 많은 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