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Sarah Jessica Parker는 Chanel, Rochas 및 Louis Vuitton Luggage

의 보트로드를 운반하여 때때로 SJP가 되려고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라 제시카 파커 (Sarah Jessica Parker)는 3 개의 다른 디자이너 가방으로 몸무게를 둔 사진을 통해 숙독 할 때, 그녀는 허프리스 어시스턴트가 루이비통 모노그램 수화물의 전체 컬렉션으로 쌓인 거대한 카트를 밀고 있습니다. JFK 공항을 통해, 각 조각은 챙에 분명하게 채워져 있습니다. 그녀의 사람에게, 그녀는 올 블랙 크로스 바디 샤넬 어린 소년 가방, 모든 흰색 로카 레티 토트 및 세 번째 흑백 미스터리 백을 가지고 있습니다. 샤넬 가방은 물론 샤넬 부티크 및 고급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Net-A-Porter에서 Rochas를 쇼핑 할 수 있습니다.

Sarah Jessica Parker가 어디로 향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딘가에 멋진 어딘가에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그녀가 적어도 3 개월 동안 그곳에 거주 할 것이기를 바랍니다. 그녀는 확실히 충분히 포장되었습니다. 나는 더 적은 물건으로 크로스 컨트리 움직임을 만들었습니다. Bon Voyage, SJP 및 Godsp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