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West / Feren Joplin Leather Satchel

은 길거나 어깨 끈으로 가방을 선호하는 여성이지만, 때로는 짧고, 더 짧은 끈으로 무언가를 가져 오는 기분이 있습니다. 이 서부 / Feren Joplin Leather Satchel은 티켓입니다. 그것은 팔꿈치의 사기꾼들에게 가져올 수 있지만, 그것이 가득 찼을 때 중간에 처짐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오히려 3D 사각형의 모양이며 오히려 독특합니다. 큐브 모양의 가방, 그들이 귀엽고, 너무 빨리 모양을 잃어 버리고, 그냥 똑바로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상황이 아닙니다.

이 Satchel은 West / Feren 가방의 대부분과 똑같은 고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다소 slouchy가 가장 훌륭하게 보일 것입니다. 바람직하게는 플로피 모자와 긴 보헤미안 맥시제와 함께 사용되는 것처럼. 모양은 남쪽에서 바로 여기에 너무 두드러지는 어깨 미니 디에이 바 (Minibags)의 어깨 미니 디 (Minibags)의 바다에서 일반적으로 보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의사 가방의 스타일을 지난 핸들뿐만 아니라 전면 플랩뿐만 아니라 핸들에서 약간의 시대의 스타일을 회상합니다. 그러나 너무 미묘한 스터드는 여전히 현재의 추세에 머물러 있는지 확인합니다. 블루밍 데일 (Bloomingdale)과 485 달러를 구입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