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PURSEFORUM ROUNDUP – 3 월 13 일

라운드 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매주 금요일, 우리는 지갑의 홀을 뛰어 다니며 현재 회원들의 마음에 무엇이 있는지에 대한 대화를 듣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의 공개도 엿볼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 Louis Vuitton과 Coach는 우리의 정거장 중 하나이지만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유명인 뉴스와 가십은 우리의 많은 인기있는 목적지 중 하나 인 유명인 서브 포럼에서 매우 바빴습니다. 영국 왕실을 위해 다시 아기를 보는 시간이되었고, 우리는 윌리엄과 케이트 스레드를 따라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베네딕트 스레드의 새로운 Mrs. Cumberbatch를 따라 잡고 있습니다.

몇몇 유명인들은 패션 위크 기간 동안 관심을 끌었고, 우리는 여기와 여기에서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분해합니다. 텔레비전과 영화관에서, 우리는 Downton Abbey에게 작별 인사를했으며 시즌 5 왕좌의 게임에서 울릴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상상할 수있는 모든 쇼를 다루므로, 좋아하는 것이 보이지 않으면 스레드를 열고 파티를 시작하십시오.

오늘 우리 사진은 당신을 lol 스레드로 만드는 당신의 동물 사진에서 나옵니다 – 우리는 Clevercat의 스마트 고양이에서 척하는 척하는 척하는 척하는 척합니다!

코치에서, 우리는 당신이 AH_TRACY´S 상자가 숨어 있는지보고 놀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힌트를 줄 것입니다 : 지갑이 아닙니다! 이 빠른 공개에 들어가서 옷장의 새로운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우리를 전혀 알고 있다면, 당신은 우리가 할인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가방은 트레이너 중고가 저장소에서 바로 우리와 관련이 있으며 절대적으로 절묘합니다. Quinna가 발굴 한 거래의 도둑질, 이것은 달콤한 가격으로 왔으며이 빠르게 움직이는 스레드에서 좋은 회사에 있습니다. FDFRIEDRICH는 또한 많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활주로 준비되기 전에 Q- 팁으로 한 번만 빠른 한 번만 필요한 베리 더플이 필요했습니다.

그것은 우리 중 일부에게는 일찍 일찍 일지 모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에 발렌티노에서 우리 모두가 기뻐하는 봄을 기원합니다. 이 수선화-노란색 앙상블은 겨울철 블루스를 쫓는 티켓 일뿐입니다.

가방 쇼핑을 할 때 쉽게 옮길 수 있고 Valentino Fan Maja2506은 지난 달 미끄러운 경사면을 내려 놓고이 환상적인 공개에서 모든 것을 공유했습니다. Valentino 구매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Valentino 참조 라이브러리를 방문하십시오. 최고의 가방이나 신발 만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스레드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Bottega Veneta에서 빠른 정지를했고 Papertiger의 아름다운 장갑과 Hermès Scarf를 발견했습니다. Bottega Veneta가 오늘 가지고 다니는 것은 우리 회원 컬렉션의 훨씬 더 많은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Valentino와 많은 디자이너 서브 포럼과 마찬가지로 Bottega Veneta는 브랜드를 알고 자신감이있는 새로운 가방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포괄적 인 참조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Mansur Gavriel을 발견 했습니까? 핸드백과 지갑 서브 포럼에서, 우리 회원들은 무수한 디자이너와 새 집으로부터 구매를 공유합니다. Hermeslve는 훌륭한 모델링 샷을 포함한 Pinkpeonies와 마찬가지로이 아름다운 가방 트리오를 선보였습니다. 구매를 결정할 때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또한 핸드백과 지갑에서 우리는 Jason Wu Bag 의이 놀라운 휴고 보스를 발견했습니다. 이 가방은 큰 타격을 입었고, 우리는 당신이 떨어 뜨리고 살펴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이 가방에 환상적인 디테일과 스타일이 있다는 유해한 곡선에 동의합니다.

Louis Vuitton에서 Tulip2는 이번 주 에이 아름다운 Empriente Montaigne을 선보였으며 공유에 저항 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 회원들은 여전히이 가방이나 그 게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항상 흥미 롭습니다. 자신의 가방 선택을 평가하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Xojoannexo의 최근 구매 인이 귀여운 지피 코인 지갑을 살펴 보고이 라운드 업을 마무리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겨울철 밤을 따뜻하게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여전히 훨씬 더 많은 공개를 위해 분위기에 있다면, 여기에 들어가서 회원들이 컬렉션에 추가 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우리는 이번 주 라운드 업 에디션을 마감 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들러서 기뻐하고 다음 주에 다시 여기에서 당신을 가장 잘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기억하십시오 : 겨울은 영원히 지속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