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두 개의 감각적 인 Proenza Schouler PS1S가 NAP NAP

Shop Proenza Schouler를 쳤습니다.

오늘 블라드와 나는 많은 휴가를 위해 플로리다 사우스 플로리다로 여행했습니다. 우리는이 시간을 손에 음료를 마시면서 수영장에서 해변으로 퍼져 보낼 계획이지만 오늘 이메일에서받은 몰래 엿보기를 공유하지 않고는 잠자리에들 수 없었습니다. Net-a-Porter의 친구들은 우리가 Proenza Schouler 백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고 독자들에게 오늘 가상 상점을 때리는 두 개의 새로운 PS1 백을 독점적으로 살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멋진 화이트 와인의 혼란 스웨이드에서 고급스러운 브러시 파이썬에 이르기까지, 나는이 가방 각 가방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악어 PS1은 내가 소유 한 가장 환상적인 가방 중 하나이며 이국적인 피부는 최고 품질입니다. 확실히 대형 브러시 브러시-파이썬 지방의 품질도 훌륭 할 것이며, Proenza 뒤의 듀오가 파이썬 피부를 보이고 부드럽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 5250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풍부한 빨간색 색조에 클래식 한 대형 PS1 스웨이드 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착용 할 수 있고 매혹적인 색상으로 가을 메신저 백을 찾으려고한다면 환상적인 선택입니다. 가격은 $ 1995입니다. Net-A-Porter를 통해 Proenza Schouler 백을 쇼핑하십시오.

Net-A-Porter를 통해 Proenza Schouler를 쇼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