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MCM Patricia Studded Hobo

와 함께 여름과 함께 산책하는 것은 정확히 새로운 것이 아닌 특정 가방 브랜드를 발견 한 적이 있습니까? 갑자기, 어느 날, 당신은 가방이 계속 튀어 나오고 계속해서 그들을 사랑하기 때문에이 브랜드에 완전히 참여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MCM에 대한 느낌입니다. 지난 8 개월에서 1 년 동안, 나는 내가 진정으로 사랑했던 MCM 백을 얼마나 보았는지 정확히 놀랐습니다. 내가 이전에 수많은 MCM 백에 대해 이해하지 못했거나 좋아하지 않았다는 것이 아니라, 나는 주로 (매우 잘 알려진) 모노그램 로고를 가방에 제공하는 것으로 MCM을 믿는 것을 활용했다고 생각하지만 브랜드는 그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 최근에 나는 MCM이 우리에게 패트리샤 스터드 호보의 샘플을 보냈을 때 두 번의 테이크를했다.

이 가방은 매끄럽고 세련되며 간단한 방식으로 세련되며 MCM의 말로이 호보는“까다로운 세련된 것을 강조합니다”. 그것은 MCM의 소중한 Patricia Take on Bag의 영향을 받았지만, 이전 모델의 훨씬 더 구조적이고 박스형 모양으로 구부러진 단순한 스타일로 교환합니다. 디테일이 높아진 쉬운 스타일은 이상적인 일일 가방을 만들 수 있으며, 이것이 내가 이것에 대해 많은 것을 좋아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촬영했던 것처럼 청바지와 함께 놀라운 스타일로 보일뿐만 아니라 입을 간단하게 입을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내 팔의 도둑 위 또는 도둑에 더 옷을 입히는 모습이나 훨씬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LAID-BACK ONE — Hello, Sneakers! 나는 스터드가 매우 섬세하지는 않지만 부피가 커지지 않거나 chunky가 아니라는 것을 좋아합니다. Goldilocks 자신의 말에 따르면, 그들은 옳습니다.

MCM Patricia Studded Hobo는 미세한 스페인 가죽으로 만들어 졌으며이 가죽의 고품질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곡물은 보는 것이 정말 화려하게 만듭니다. 마찬가지로 내구성이 뛰어나는 것처럼 보이며 매일 활용할 가방에 적합합니다. 세련된 하드웨어는 가방을 강조하고 새겨진 수용하기 쉬운 푸시 락 폐쇄로 인해 소유물이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이 호보에는 2 개의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트랩과의 최고 거래와 조절 가능한 크로스 바디 스트랩이 완전히 제거 가능 하므로이 가방을 착용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매우 기능적으로 만듭니다.

내부에는 앞쪽 내부에 슬릿 포켓이 하나이며, 뒷부 인테리어에 지퍼가 달린 포켓이 있으며, 이는 화장품 및 헤어 밴드 및 헤어 클립과 같은 다른 유사한 제품뿐만 아니라 화장품에 사용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그 물건을 모두 작은 화장품 파우치에 보관하므로 내부 포켓을 활용하면 내 가방의 나머지 부분을 완전히 자유롭게 해줍니다. 가방은면 트라이에 늘어서 있으며 일반적인 치수는 7.7 ″ x 8.9 ″ x 2.6 ″입니다. 이 스터드 여성은 $ 965에 소매 할뿐만 아니라 MCM을 통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