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Balenciaga는 Neiman Marcus

에서 10 주년 기념 가방을 소개합니다. Balenciaga가 유명한 오토바이 가방을 만들기 시작했기 때문에 이미 10 년이되었다고 믿을 수 있습니까? 어제였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이 가방은 10 년 동안 패션 필수품이었습니다.

디자인의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Balenciaga와 Neiman Marcus는 6 개의 특별한 오토바이 가방으로 구성된 제한된 에디션 컬렉션을 가져 왔습니다. 3 개 도시뿐만 아니라 3 개 도시는 누아르, 브론즈 또는 보이스 드 증가 (옅은 분홍색)의 Cracquele-Finish 송아지로 구입할 수 있지만 가방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내부에있을 것입니다.

패턴 라이닝이 있습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지갑 팬에 장관이 아닌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몇 년 동안 내가 가진 것만 큼 수많은 발 백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모두 전형적인 검은 색 면화에 하나의 것이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Balenciaga는 내 이해의 최선을 다해 (완전하지 않음), Balenciaga는 오토바이 가방의 모든 유형 내부에서 패턴을 한 적이 없으며, 그 이유 중 하나를 얻기 위해 실질적으로 유혹했습니다. .

모든 가방에는 왜 그렇게 특별한 지에 대해 논의하는 매우 멋진 레이블이 있습니다. 일상적인 Balenciaga 가방은 빠르게 제공 되므로이 제한된 에디션 백은 곧 사라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원한다면 지금 가장 좋은 곳에 뛰어 들기를 원합니다. 컬렉션에는 3 쌍의 발레 아파트가 포함되어 있지만 가방은 물론해야 할 것입니다.

Neiman Marcus를 통해 $ 1195- $ 1395에 구입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