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Chrissy Teigen에 대한 마지막 신발 중심 출판물에서 Rosie Huntington-Whiteley의 선호하는 디자이너 Boots & Sandals

의 몇 가지에서 슈퍼 모델처럼 발전하여 Perma-Fastable에 사용하는 수퍼 모델이 사용하는 여러 가지 기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Rosie Huntington-Whiteley의 디자이너 신발 컬렉션에 대한 이러한 탐구는“Always Wear Suede”와 같은 훨씬 더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 할 것입니다. 그것은 이제 모든 계절에 적합하며, 당신이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당신이 하나의 스웨이드 샌들 부티드 스텝 인 것처럼 보이게합니다. 또한 10 세이기 때문에 용서할 것이 없더라도 긴 레이어는 엄청나게 용서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Alaïa 스터드 스웨이드 부츠
Net-A-Porter를 통해 Alaïa를 쇼핑하십시오
로지는 아름다운 검은 스웨이드 스터드 알라 이아 부츠에 NYC 호텔을 떠나는 것입니다. 이것은 브랜드가 특히 탁월한 스타일이며 Rosie의 쌍은 개요 부서에서 Alaïa의 독보적 인 장인 정신의 훌륭한 예입니다.

Aquazzura Tulum 샌들
Barneys를 통해 $ 359
Rosie는이 술에 취한 황갈색 스웨이드 Aquazzuras를 사용하면서 정확히 같은 NYC 호텔을 별도의 행사에 남겨 두었습니다. 나는이 샌들이 현재 판매되고 있다는 것을 긴장시켜야한다. Rosie는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알 수 있듯이 스웨이드 신발에 대한 독특한 선호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Étoile Isabel Marant Leyton 부티
Net-A-Porter를 통해 Isabel Marant를 쇼핑하십시오
Rosie는 약혼자 Jason Statham과 함께 LAX에 도달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여기에는 보이지 않음). 그녀는 술에 취한 스웨이드 Isabel Marant Booties를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즐겨 찾기 중 하나 인 Céline Belt Bag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Étoile Isabel Marant Roxann 부츠
Net-A-Porter를 통해 $ 705
Rosie는 확실히 모든 반복에서 Isabel Marant 부츠를 좋아합니다. 그녀는 웨스트 할리우드에서 비밀 스웨이드 부츠를 LA 대화에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수많은 슈퍼 모델과 마찬가지로 Rosie는 종종 모든 블랙 또는 혼합 중립을 입력합니다.

Gianvito Rossi Brooklyn Lace-Up Booties
mytheresa.com을 통해 $ 1,225
이것은 흰 블라우스, 마른 데님, 스웨이드 샌들 또는 부티와 같은 그녀의 유명한 모습입니다. (이 경우 둘 다입니다.) 그녀는이 전통적인 앙상블을 LA의 사무실에 사용했습니다. 이번에는 그녀의 황갈색 스웨이드 신발 주위에 Gianvito Rossi가 있습니다.

Gianvito Rossi Lais Booties
Barneys를 통해 $ 419
Rosie는 올해의 만족스러운 갈라에 도착하기 전에이 스틸레토 힐 Gianvito Rossi Rossi Sandal-Booties를 Ralph Lauren 매장에 사용했습니다. Sandal-Bootie는 Gianvito Rossi가 분명히 뛰어난 것뿐만 아니라 현재 Barneys에서 절반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데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스웨이드가 선호하지 않는다면 마찬가지로 검은 가죽으로 제공됩니다.

Gianvito Rossi Portofino 샌들
Saks를 통해 $ 815
이 게시물에서 제공하는 단일 비 Seude는 다음과 같습니다. Gianvito Rossis 한 쌍입니다! Rosie는 슈퍼 모델과 마찬가지로이 작은 검은 색 가죽 GV 샌들을 LAX로 사용했습니다. 그녀의 작은 발 문신조차도 슈퍼 모델에 적합한 것 같습니다.

세인트 로렌트 스터드 스웨이드 부츠
Saks를 통해 Saint Laurent를 쇼핑하십시오
그리고 우리는 한 쌍의 스터드 스웨이드 부츠로 전체 서클이 왔습니다. 이번에는 Saint Laurent가 있습니다. Rosie는 West Hollywood의 Fred Segal에서 약간 구매하면서 이것을 사용했습니다. 보시다시피, 그녀는 옅은 분홍색 만수르 가브 리엘 컨테이너 백을 위해 세일 라인 벨트 백을 잠깐 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