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가방 애호가의 가이드는 전세계 최대의 가장 큰 구매 시장

의 부가가치 세금 환급 가이드수수료.
WHO : EU 비 EU 국가 거주자는 관광 비자로 영국을 방문하거나 12 개월 이상 떠나고 있음을 증명할 수있는 EU 거주자.
상점 : 상점은 면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명칭이 필요하지 않으며, 고급 상점은 특히 관광 교통량이 많은 곳에서 잘 정리 될 수 있습니다.
적격 구매 : 단일 영수증에서 총 25GBP (약 32USD) 이상의 소비자 제품.
상점에서 : 적절한 환불 서류를 받으려면 여권을 제시하십시오.
출발 공항에서 : 완료된 서류와 적절한 영수증 (사용하지 않은 구매 외에도 검사를 위해 세관 공무원에게 제시하십시오. 세관 공무원이없는 경우, 서류 작업과 영수증을 줄인 상자에 데이터와 데이터로 작성했을뿐만 아니라 완전하게 작성된 경우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회사 나 중개인과 함께 가도록 선택한 경우 비행기 터미널의 회사 카운터로 이동하여 환불을 받으십시오. 환불을 받으려면 구매 후 3 개월 이내에 영국을 떠나야합니다.

이탈리아

얼마 : 쇼핑객이 처리 한 경우 22%; 비행기 터미널의 편의 회사는 프로세스를 단순화 할뿐만 아니라 빠르게 간단하게 할 수 있지만, 수수료로 여러 부분 포인트를 환불 할 것입니다.
WHO : EU가 아닌 거주자는 관광 비자의 임시 방문객으로 국가를 방문합니다.
상점 : 상점은 VAT 환불을 찾는 쇼핑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정부 명칭을 제공 할 필요가 없으며 대부분의 상점 (특히 고급 패션 소매 업체 또는 부티크)은 그 과정에서 정통합니다.
적격 구매 : 대부분의 소비자 제품은 단일 영수증에서 최소 155EUR (약 175USD)입니다.
상점에서 : 적절한 환불 서류를 받으려면 여권을 제시하십시오.
출발 공항에서 : 완료된 서류와 적절한 영수증 (사용하지 않은 구매 외에도 검사를 위해 세관 공무원에게 제시하십시오. 세관 공무원이없는 경우, 서류 작업과 영수증을 줄인 상자에 데이터와 데이터로 작성했을뿐만 아니라 완전하게 작성된 경우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회사 나 중개인과 함께 가도록 선택한 경우 비행기 터미널의 회사 카운터로 이동하여 환불을 받으십시오.

독일

얼마 : 구매자가 처리 한 경우 19%; 비행기 터미널의 편의 회사는 프로세스를 단순화 할뿐만 아니라 급격히 단순화 할 수 있지만 수수료로 환불을 약 12%로 낮출 것입니다.
WHO : 임시 방문객으로 독일을 방문하는 18 세 이상의 EU 거주자.
상점 : 상점은 VAT 환불을 찾는 쇼핑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정부 명칭을 제공 할 필요가 없으며 대부분의 상점 (특히 고급 패션 소매 업체 또는 부티크)은 그 과정에서 정통합니다.
적격 구매 : 대부분의 소비자 제품은 단일 영수증에서 최소 25EUR (약 28USD)입니다.
상점에서 : 적절한 환불 서류를 받으려면 여권을 제시하십시오.
출발 공항에서 : 완료된 서류와 적절한 영수증 (사용하지 않은 구매 외에도 검사를 위해 세관 공무원에게 제시하십시오. 세관 공무원이없는 경우, 서류 작업과 영수증을 줄인 상자에 데이터와 데이터로 작성했을뿐만 아니라 완전하게 작성된 경우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회사 나 중개인과 함께 가도록 선택한 경우 비행기 터미널의 회사 카운터로 이동하여 환불을 받으십시오. 환불을 받으려면 구매 후 3 개월 이내에 독일을 떠나야합니다.

스위스

얼마 : 8%.
WHO : 모든 비 스위스 거주자.
상점 : 상점은 VAT 환불을 찾는 쇼핑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정부 명칭을 제공 할 필요가 없으며 대부분의 상점 (특히 고급 패션 소매 업체 또는 부티크)은 그 과정에서 정통합니다.
적격 구매 : 총 300CHF (약 310USD)의 영수증의 거의 모든 소비자 제품.
상점에서 : 여권을 제시하고 면세 서류를 요청하십시오.
출발 공항에서 : 서류, 영수증 및 미사용 제품을 수출 유효성 검사를 위해 비행기 터미널의 세관 직원에게 제시하십시오. 환불을 받으려면 구매 후 30 일 이내에 스위스를 떠나야합니다.

일본

얼마 : 8%
누구 : 임시 방문자 비자 상태를 가진 관광객.
어떤 상점 : 일본에는 기념품 가게에서 고급 백화점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여 방문객에게 면세 구매를 제공하는 수많은 상점이 있습니다. 참여 상점은 영어로 창문에 면세 상태를 나타내는 표시를 게시합니다.
적격 구매 : 의류, 핸드백, 신발 및 단일 영수증에서 총 5000Jpy (약 50USD) 이상의 액세서리. 화장품은 마찬가지로 세금 환급 가능하지만 소모품에 대해 생각되기 때문에 m일반 상품과는 다른 영수증에 대한 전체 5000Jpy; 두 사람은 최소 구매 요구 사항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상점에서 : 적절한 비자로 여권을 가져 오는 한, 상점의 면세 등록부 (처음에 추가 세금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 또는 쇼핑몰의 세금 환급 카운터에서 환불이 처리됩니다. . 나중에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구매 당일에 프로세스를 총계해야합니다. 환불을 받으면 구매가 가방에 봉인 될뿐만 아니라 국가를 떠날 때까지 그 가방에 머물러 있어야합니다.
출발 공항에서 : 새로운 구매에서 손을 유지할 수있는 한 이미 모든 서류 작업을 수행 했으므로 설정해야합니다. 세관 관계자가 가방을 열고 내부를 활용 한 것을 발견하면 추가 세금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중국

금액 : 11%, 환불을 처리 할 리베이트 회사가 2%의 청구를 마이너스하여 전체 9% 환불을 위해.
WHO : 외국인 관광객, 대만뿐만 아니라 홍콩, 마카오에서 방문한 사람들과 더불어.
어떤 상점 : 지정된 면세 상점에는 창문에 표시가 있습니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대형 백화점이자 관광 친화적 또는 국외 구매 지역의 상점 인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중국 지방이 환불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관광 친화적 인 구매 지역이있는 모든 대도시 지역이 있습니다.
적격 구매 : 단일 영수증에서 총 500cny (약 75USD) 이상의 소비자 제품.
상점에서 : 여권을 제시하고 자격을 갖춘 상점의 직원으로부터 면세 개발뿐만 아니라 판매 송장을 요청하십시오.
출발 공항에서 : 여권, 환불 양식, 영수증 및 검증을 위해 세관 공무원에게 구매를 가져옵니다. 환불이 승인되면 Rebate Agency의 창으로 발전하여 환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을 받으려면 구매 후 90 일 이내에 공인 항구에서 중국을 떠나야합니다.

호주

얼마 : 10%.
WHO : 국가를 떠나는 호주 거주자뿐만 아니라 방문객.
어떤 상점 : 상점은 상품에 대한 세금 환급을 요청하는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정부로부터 구체적인 지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적격 구매 : 총 300aud (약 229USD) 이상의 영수증에 소비자 제품.
상점에서 : 소매 업체에게 세금 송장을 요청하고 원래 영수증을 유지하십시오.
출발 공항에서 : 제품 자체 외에 서류와 영수증을 가져 오십시오. 여행자는 신체 나 손 수하물에 제품을 가져야합니다. (검사 된 수하물의 상품은 비행기 터미널 공무원을 먼저 검사하는 한 허용됩니다.) 호주에서 출발하기 전에 일상적인 소비자 제품을 활용할 수 있지만 소비 가능한 제품 (예를 들어 향수)은 완전히 소송되지 않아야합니다. 환불을 받으려면 구매 후 60 일 이내에 호주를 떠나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