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PURSEFORUM 정규 라운드 업 – 11 월 30 일

PURSEFORUM 정규 라운드 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이번 주 Purseforum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최근 관습적인 모습으로 주말에 당신을 휘젓는 것을 황홀합니다. 우리는 포럼이 신규 이민자들에게 압도적이고 압도적 인 것처럼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정보, 우정, 그리고 그 안에 발견 될 지원이 너무 많아서 이러한 옵션 비트가 당신이 모험을하고 주변을 찌르는 동기를 부여하기를 희망합니다. 당신의 관심에 관계없이, 가족 애완 동물에서 원예, 건강과 건강뿐만 아니라 건강뿐만 아니라 건강에 이르기까지, 약간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물론 핸드백의 많은 거래.)

11 월 한 달을 되돌아 보면 우리가 먹는 음식에 대해 믿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먹는 것 같습니다! 휴일 축하와 방종은 자주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과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체중 감량 해상도를 유발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싫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하자, 건강 해지자”실이 우리의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이 놀랍게도 재미있는 비트 스레드는 체중 감량보다는 건강과 건강에 중점을두고 있으며지지적인 지갑 멤버의 훌륭한 기본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21 페이지의 Crenefriborg 의이 훌륭한 운동 재생 목록을 놓치지 마십시오.

패션 보석 상자로 이동하면 항상 훌륭한 눈 사탕 이나이 경우 팔 캔디로 우리에게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쌓입니까? 우리는하다! 즐거움 + 팔찌 + 브레이슬릿 스레드는이 반짝이는 서브 포럼을 규칙적으로하는 멤버들의 혁신적인 조합뿐만 아니라 혁신적이며 감각적 조합을 보여줍니다. 그건 그렇고, 당신이 새로운 시계를 위해 시장에 있다면, 까르띠에, 샤넬, 롤렉스에 대한 지속적인 대화를 포함하여 당신의 결정에 도움이되는 스레드가 많이 있습니다. 스택을 진정으로 노래하게 만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시계를 보려면 2 페이지의 Michele Watches 스레드와 마찬가지로 감소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의 가족 애완 동물은 지금 이상하고 있습니까? 이 실이 어떤 유형의 표시인지라면, 당신의 애완 동물은 당신이 지갑 또는 지갑 공포에서 열렬한 동안 잠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물의 애완 동물뿐만 아니라 우리 회원들과 가족 애완 동물이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동물성의 그림 스레드에 가서 환상적입니다. 당신이“당신을 LOL을 만드는 애완 동물의 사진”실,“애완 동물의 사진을 게시”스레드 또는이 서브 포럼에있는 다른 많은 토론 스레드 중 하나에 가든 이것을 들여다 보는 것은 기쁩니다. 회원의 삶의 측면 (특히 우리가 이미 옷장을 엿보고 있음을 고려할 때). 그녀의 멋진 애완견 스텔라의 사진을 게시 한 Megsvc에게 감사드립니다.

지침의 상당히 새 집과 정원 서브 포럼 (Garden Subforum)은 새 집을 가져 오거나 건설, 장식, 원예 팁, 특히 인테리어 스타일뿐만 아니라 장식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자원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종종 새로운 집 장식 구매는 크든 작든, 진정으로 당신의 마음을 노래하고 공간이 살아 나게합니다. 우리는 특히이 스레드에서 하우스 장식 구매의 현재를보고 싶습니다. PURSEFORUM 멤버 Angelastoel은 최근에 그녀의 새 소파와 빈티지 프랑스 공장 램프로 우리를 놀라게하기에 충분했습니다. 그 프라다 마르파 표시가 눈을 사로 잡았습니까? 당신은 이것을 살 수 있지만, 창조적 인 Angelastoel은 자신의 자신을 만들었고 여기에서 정확히 어떻게 볼 수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패션과 관련이있을 때 조사 작업을 좋아합니다! 화려한 코트, 지갑 또는 기타 액세서리의 많은 모습으로 인해 성배 퀘스트를 시작하여 제품을 결정하고 우리 자신의 제품으로 만들었습니다. PURSEFORUM 회원은 특히 샤넬과 관련된 최고의 수사관 중 일부입니다. 우리는 지원에서 많은 지갑 이이 샤넬 스레드를 결정하지만 최근 에이 놀라운 제한된 판 스카프가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아름다움이며 미스터리를 유지합니다! Princessjaina 회원은 여기에서 더 많은 사진뿐만 아니라 자세한 내용을 게시했습니다. 퍼즐을 고칠 수 있습니까?

가방이 훨씬 더 많은 전문 분야 인 경우, Member Baby_ann은 여전히 ​​위에서 시각화 된 백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울 수 없더라도 무수한 스타일 과이 긴 스레드에 나타나는 스타일을 즐겁게 받게됩니다. 훨씬 더 많은 식별 문제를 겪을뿐만 아니라 스타 포럼에 들러서 가방에서 안경, 재킷, 신발, 신발에 이르기까지 신경을 테스트하고 회원은 서로를 결정하고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들의 가장 최신 필수품. 재미있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