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스캔들 시즌 4, 에피소드 16 :“당신과 루스 바더 긴스 버그입니다. 그게 우리가 얻은 전부입니다.”

나는 효과적인 사람이 아니지만 때때로 스캔들은 내 아파트에서 4 글자 단어를 큰 소리로 외치게하는 무언가를 뽑아 내고 특히 아무도 아무도 없습니다. 어제 밤, 이야기가 대부분 결론을 내린 것처럼 보였을 때, 나는 내 집 식물과 이야기를 나누는 칼의 마지막이 아닌 트위스트가있었습니다.

어젯밤 에피소드에 열린 추위는… 혼란 스러웠습니다. 그것은 애비와 레오가 서로 소리 치는 것으로 시작했고, 처음에는 지난 주 쇼가 끝날 때 일어난 일을 놓쳤다 고 생각했지만 그 사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대신, 이번 주 게스트 스타 인 Lena Dunham과 그녀의 나쁜 가발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가발은 너무 나빴 기 때문에 그녀의 머리카락이 미리보기를 바탕으로 어떤 식 으로든 이야기의 일부가되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신, 그것은 옷장 승무원이 그녀에 대해 어떻게 느꼈는지에 대한 강력한 징후 인 것 같습니다.

레나는 워싱턴의 엘리트, 강력하고 일반적으로 결혼 한 그녀의 성적 착취에 관한 회고록을 출판하고 싶어하는 DC 소녀 아웃 타운 인 Sue를 연기했습니다. 이 책 제안은이 나라의 모든 주요 출판사에게 배포 된 후 애비의 손에 들어갔고, Sue는이 책의 17 명의 남자를 모두 얇게 베일린 닉네임을 주었지만, 그녀는 먼지 버스터를 남자 친구 레오로 인식했습니다. (Dustbustering은 내가 이전에 Lil Wayne 랩에 대해 들었던 것입니다. 직장에서 Google을 구글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It Man은 당신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것입니다.)

애비 (그리고 그녀의 리드 크라코프 백)는 물론 올리비아로 곧장 갔다. 그리고 올리비아는 똑바로 Sue로 갔다. 이 쇼에서 특히 게스트 스타가 참여할 때 쉬운 것은 없기 때문에 분명히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 다음날, 수는 올리비아의 사무실로 진군하여 많은 설득력있는 사업가 복장을 입고 올리비아가 책을 출판하는 것을 막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벌어달라고 요구했다. 그녀는 또한 Olivia가 자신의 몸으로하는 일에 대해 그녀를 부끄러워하려는 시도에 대해 정말 훌륭한 연설을했습니다. 정말 훌륭한 연설로 가득 찬 에피소드였습니다.

Huck과 Quinn은 내가 기억할 수없는 다른 B-613 남자와 Sue를 산만하게했으며, 그녀가 외출하는 동안 그들은 그녀의 원고 사본을 만들었습니다. 그녀의 유일한 사본은 해커를 방해하기 위해 타자기에 작성되었으며, Huck은 감사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매우 Google의 마법을 통해 그들은 17 명의 남자를 모두 확인했으며 그 중 하나는 David Rosen이었습니다. 애비는 확실히 고를 수 있습니다.

동시에, Huck은“설득”하려고 노력했습니다 (Huck과 관련이있을 때 항상 겁이 필요합니다) Rosen은 B-613 조사에서 그에게 면역을 부여하여 어떤 종류의 보복에 대한 걱정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이 쇼는 면제가 어떻게 든 Huck이 자신의 절망 블랙홀에 그를 다시 데려 가고 싶은 폭력적인 스파이로부터 Huck을 안전하게 지키게 될 것이라고 믿었지만 Huck의 Huck에 관계없이 왜 그렇게하지 않을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그가 그룹의 일부로 그가 한 일에 대해 법적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B-613이 법 밖에서 운영되는 경우 면역은 어떻게 Huck을 안전하게 유지합니까?

어쨌든, 우리가 면역력이 Huck에게 중요 할 것이라는 전제를 부여한다면, 시간은 본질이었습니다. Olivia는 Sue의 책에있는 사람들이 돈을 조롱하기 위해 돈을 버는 것에 대한 입찰 (주로 Rosen 때문에?)에 실패했으며, 그들은 우리에게 책이 나왔을 때 로젠을 사임해야한다고 암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실제로, 로젠은 당황 할 선거구가없는 임명 공무원이며, 그는 수와의 혼란을 겪었을 때 미혼이었고 그녀는 그에 대한 잘못을 당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로젠이 그의 일을 계속할 수 있다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아무도 그의 사임을 요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혼 한 미국 상원 의원이 그 행사를 위해 고용 한 일부 여성들과 매우 페티쉬 일을 인정했으며, 의회에서 여전히 냉담합니다. 로젠은 괜찮 았을 것입니다.

애비는 또한 객관적인 현실에서 괜찮 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Shondaland에서, 우리는 그녀의 초안이 사임 편지를 보았습니다. 공무원이 아닌 그녀의 눈에 띄지 않는 남자 친구가 과거에 불확실한 지점에서 기꺼이 무급 파트너와 함께 kooky 일을했기 때문입니다. 관여했다. 그 생각은 다시, 워싱턴에서 실제로 일어날 일에 근거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공개 경력을 가진 여성이 될 수있는 것이 얼마나 도전적이고 비인간적이라는 연설을했으며, 나는이 쇼의 그랜드 솔릴 로이 중 하나에 대한 불신을 중단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올리비아는 아직 내려 오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테이블에서 랜섬 결제 (그리고 안전이 가장 의심 스러웠을 것임)를 통해 팀이 과거의 과거에 파고 들었고, 물론 그녀의 동기를 찾았습니다. EPA에서 일하는 동안 그녀의 상사는 그녀의 변태 데이트 프로필을 발견했으며 훨씬 적은 성폭행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그를 막을 수 있었지만 그녀의 거부는 그녀의 간병으로 끝났습니다.아르 자형.

Olivia는 그녀의 침묵과 교환하여 Sue를 전 상사에게 소송을 제기하는 첫 번째 단계에서 Sue를 도와 주었고, 두 번의 면접을 시작했습니다. 스캔들은 지저분한 것이 아니라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래서 Quinn과 Huck은 집에서 소송을 떠나서 소송 서류를 가져 왔을 때, 17 명의 원고 중 한 명 중 한 명이 Knifepoint에서 그녀를 붙잡고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Huck과 Quinn은 물론 상황을 완화 시켰고, 그 친구를 현관 문 밖으로 파견 한 후, Huck은 칼을 잡고 자발적으로 목을 가로 질러 Sue를 깎았습니다. 그녀는 물론 죽었다. Huck 은이 시점에서 절대적으로 통제 할 수 없지만 누군가를 아프게하고 죽이는 것의 차이를 알고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그는 여전히 David Rosen을 무너 뜨릴 수 있었기 때문에 Sue를 죽였지만 실제로는 Huck이기 때문에 그녀를 죽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아파트 근처의 피자 장소에서 모짜렐라 스틱을 먹습니다.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의 여정에 있지만, Huck은 솔직히 그의 끝에 가까이있을 것 같습니다.

올리비아가 수에의 살인 사건을 어떻게 다루고 결국 누가 고정되는지 보려면 다음 주까지 기다려야하지만 Quinn은 문 밖으로 나가는 길에 Sue의 원고의 유일한 하드 카피를 잡았으므로 이론적으로는 백만 개의 다른 방향. 무언가가 무작위없는 모든 것에 대한 면제를 확보 한 후 Huck이 무작위 살인을 위해 내려 가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이 에피소드에서 두 개의 다른 이야기 실이 두 개만있었습니다. 먼저, Mellie는 버지니아 주에서 상원으로 출마하기를 원하며, 그녀와 대통령은 방금 거주자를 설립하기 위해 집을 구입했습니다. Mellie는 자신의 사무실이 자신의 사무실이 최근 나처럼 최근에 House of Cards의 세 번째 시즌을 폭로 한 사람에게 친숙하게 들릴 것입니다. 저는 Mellie에게도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Portia de Rossi는이 이야기에서 몇 가지 장면을 위해 돌아 왔습니다. 이 쇼에는 효율적으로 분류 할 수있는 것보다 2 ~ 3 개의 일반 캐릭터가 있습니다.

훨씬 더 재미있는 메모에서 Olivia는이 에피소드에서 약간의 시간을 사용하여 Sue ‘s Escapades에서 영감을 얻은 그녀의 괴물을 쳐서 회복 틀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합니다. 그녀는 호텔 바에서 매우 매력적인 남자를 만났고 목을 끄는 효율성으로 무관심하게 그를 데리러 갔지만 화장실에서 PTSD 플래시백을했고 그를 회수하기 위해 돌아 오지 않고 부엌을 도망 쳤다.

그러나 쇼가 끝날 무렵, 올리비아는 호텔 바에서 레지던트를 되찾았으며, 여전히 같은 남자가 여전히 예쁜 숙녀들에게 음료를 사고 싶어했습니다. 이것이 황혼의 지역이라면, 그는 호텔 바에 사는 잘 생긴 유령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스캔들이기 때문에 대신 Olivia와 함께 집으로 돌아와 티셔츠없이 훌륭해 보였습니다. 쇼는 더 나쁜 메모로 끝났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