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그것을 처리합시다 : 패션은 투자가 아니다

경제 환경이 크레이팅되었을뿐만 아니라 그 어느 정도 그렇게 머무르면서, 우리는 디자이너 (및 PR 회사)로부터 더 많은 것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방법에 대해 우리는 미래에 대한 투자로 패션을보고 있어야합니다. 사람들은“투자”이유를 활용하여 수년간 가방에 지출 한 돈을 검증했지만, 소매 소매 지출보다 훨씬 높은 비율로 고급 대 계약을 눈에 띄게 사용하면서 마우스 피스뿐만 아니라 마우스 피스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지갑에서 머무르는 달러를 들어 올리는 방법으로 단어를 보았습니다. Slate의 금융 블로그의 Lesley Blume The Movy Money는 투자 패션에 대한 논리가 왜 안되는 지에 대한 분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Blume에 따르면, 고급 제품의 오래된 광고 전술은이 경제 환경에서 효과가 없다고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명심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모두가 조금 조금 빠질 자격이 있습니다.”“인생에서 고급을 원하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et Cetera. 글쎄, 이제 실업률이 두 자릿수에 접근하고 있으며, 고급은 과거에 몇 년 동안 타겟팅하려고했던 소비자들과 완전히 다른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고급 회사는 언어를 약간 변경했습니다. 화려 함 대신 투자입니다. 사치 대신 품질입니다.

그러나 투자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믿을 때 전체가 약간 불만족 해 보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최소한 가치를 유지하거나 높이기 위해 예상되는 가치의 저장소입니다. 투자가 감가 상각 될 수있는 가능성은 항상 있지만 일반적으로 기대는 아닙니다. 그러나 Blume이 설명하는 것은 명백해야한다고 설명하는 것은 광대 한 대다수의 패션 제품이 방금 구동되는 새로운 차량처럼 감가 상각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패션 아이템, 특히 가방의 문제는 대량 생산된다는 것입니다. 이 브랜드는 당신이 그렇게 믿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전국의 상점에서 정확한 반복에도 등장 할뿐만 아니라 여러 계절에 따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이 코스를 운영했을 때, 사람들이 현재 상점에있는 새로운 스타일로 넘어 갔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날짜가되었습니다. 가방은 일반적으로 가까운 상점에서 정해진 비용으로 제공되므로 가치를 유지하거나 감사하지 않습니다. 조금 기다릴뿐만 아니라 판매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비자가 문제없이 예상 비용 수준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빨리 구매할 수있을 때, 사용 된 백에 대해 추가 (또는 동일한 금액)를 지불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투자’라는 단어를 오랫동안 활용할 수있는 의미로 보더라도 (그것은 의미가없고, 가까이 있지는 않음), 당신이 구입할 수있는 소수의 지갑 만 있습니다. 1 ~ 2 년 안에. 우리가 원하는 것이 항상 나오는 것뿐만 아니라 오래된 것들이 옷장에 다시 들어가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그것을 이해합니다.

그리고 헤르메스 버킨 (Hermes Birkin)의 호기심 많은 상황이 있습니다. Birkin은 일반적인 디자이너 지갑과 약간 다릅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를 발견하고자하는 완벽한 반복을 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대부분의 지갑이 상점을 떠날 때 경험하는 가치의 빠른 손실을 얻습니다. 그런 식으로, 보험이 투자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그다지 잘못된 것이 아니지만, Blume은 Birkin조차도 환상적인 선택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약간의 수학을합니다. 지갑 우주에 하나. Birkin Cost Variety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웹 경매 사이트에서 고상관 거래와 관련된 금전적 위험 이후 자체 가방을 제공하기 위해 eBay에 가져 가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그들은 리셀러와 함께갑니다. 결과적으로 가방이 위의 소매점을 제공하더라도 소유자가 다시 돌아 오는 돈은 리셀러가 커미션을받은 후 지불 한 것보다 적을 것입니다. 2008 년 11 월 주식 시장과 비교할 때 감가 상각은 거의 거의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약 20%로 계산) 감가 상각이 상당히 예측 될 수 있다면 여전히 현명한 투자는 아닙니다.

나는 내 시간에 주로 Balenciaga와 함께 많은 가방을 재판매하고 있으며, 찾기가 조금 더 어렵 기 때문에 일반보다 훨씬 더 나은 가치를 보유하는 브랜드가 하나 더 있습니다. 계절마다 색상 수정으로.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누구도 소매 가격을 제공하지 않았으며 몇 년 전 It-Bag Heydey에서 제안한 것조차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Blume의 기사는 내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어느 정도 확증했거나 덜 부증했습니다. 가방은 어떤 유형의 합리적인 의미에 의한 확실한 투자가 아닙니다. 일부 가방은 다른 가방보다 가치가 떨어지고 운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Y뿐만 아니라 수집가가 몇 년 안에 프리미엄을 지불 할 특이한 색상을 구입합니다.

그러나 결국, 기회는 그것에 반대합니다. 이 경제 환경에서 지갑을 사고자하는 사람들에 대한 나의 조언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사고 자주 활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뿐만 아니라 단지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사는 것입니다. 고급 상품에 대한 예산 계획에 재량 수입이 있다면, 반드시 지출하십시오. 그러나 브랜드가 당신에게“투자”라고 말하는 것에 지출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사십시오.

큰 돈을 통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