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현재 내 쇼핑 카트

테드 베이커에있는 테드 베이커 가방은 항상 핸드백 레이더에 있었으며, 디자인은 너무 아름답고 트렌드이며 예산 친화적 인 것입니다. 영국의 럭셔리 브랜드는 주로 의류로 유명합니다.이 옷은 확실히 사랑 스럽지만 평소에 따라 테드 베이커 가방을 향해 끌고있었습니다. 나는 연쇄 온라인 쇼핑객임을 가장 먼저 인정할 것이며, 라운드를 할 때 항상 테드 베이커 백에 감탄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테드 베이커 (Ted Baker)는 1988 년에 최초의 매장을 시작하면서 30 년 넘게 주변에있었습니다. 테드 베이커 (Ted Baker)의 아이디어는 실제로 낚시를하는 동안 브랜드의 이름을 맺었고 1 년 후 테드 베이커는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문을 열었습니다. Ted Baker는 글로벌 브랜드를 구축하려는 의도로 브랜드를 개발했으며 오늘날의 아이디어가 시작될 때부터 브랜드는 오늘날 우리가 알고있는 세계적으로 성공적인 회사로 확장되고 발전했습니다.

내가 브랜드의 팬인 우세한 이유는 그들이 사치와 접근성 사이의 균형을 맞추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은 고급, 트렌디하고 세련되지만 가격대는 환상적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좋은 디자인과 흥미로운 세부 사항이 항상 “가장 비싸다”는 것보다 항상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몇 년 동안, 나는 비싸고 유행과 동일시했는데, 그것은 단순히 사실이 아닙니다.

테드 베이커 (Ted Baker)는 옷장을 업데이트하고자하는지 확인해야 할 놀라운 의류와 신발을 가지고 있지만 아래 브랜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가방을 반올림했습니다. 새 가방을 가려워하고 가을에 무기고에 세련된 핸드백을 추가하고 싶다면 Ted Baker 가방을 적극 권장합니다!

테드 베이커 Ashher Croc 엠보싱 가죽 버킷 백 ($ 319)

테드 베이커 루이사 숄더백 ($ 269)

테드 베이커 헬레나 자물쇠 크로스 바디 ($ 249)

Ted Baker Acantha Circle Crossbody ($ 219)

테드 베이커 Jasicca 큰 금속 T 클러치 백 ($ 195)

테드 베이커 Aniie 가죽 버킷 백 ($ 295)

Ted Baker Solarr Half-Moon Shoulder Bag ($ 249)

Ted Baker Garance Snake-embossed 컨버터블 숄더백 ($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