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PURSEFORUM ROUNDUP – 4 월 3 일

주말이 여기에 있습니다! 멈춤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하고 지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주, 우리는 Bottega Veneta에서 환상적인 가방, 더 많은 가방, Prada의 어려움과 동물의 매우 사랑스러운 동물을 발견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아래에서 더 많이 기다리고 있으므로 편안하고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봄은 발렌티노에 확실히 나타났습니다. 이번 주, Chelleart는 브랜드의 첫 번째 가방, 훌륭한 Pink Rockstud 클러치를 보여주었습니다. 지난주, 우리는 멤버의 록 스터드 펌프 중 하나와 완전히 일치하는 코치 가방을 공유했으며 이번 주에 구찌 가방은 Ladyjaye의 신발과 패션 하늘에서 만든 경기입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Valentino에서 액션 스레드에 떨어졌으며, Valentino와 Chanel 의이 미묘한 색조 조합으로 봄을 준비하는 Lightness 에서이 멋진 앙상블을 발견했습니다.

지금까지 당신은 우리가 새로운 Instagram 계정 인 @pursesandpaws와 이번 주 동물성에서 우리는 사랑스러운 불독 이이 재미있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발표 한 스레드를 방문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 회원의 동물 가방 사진을 보는 것을 즐기고, 곧 당신의 핸드백과 모피 친구들을 만나기를 희망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동물적으로, 우리는 다람쥐를 다루고 우리의 모피 달링이 파괴 한 것에 대한 재미 있고 가슴 아픈 일을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어쨌든 우리를 좋아합니다).

우리는 놀이터에서 우리의 시간을 즐기고 있었고, 여행 대화가 Bon Voyage에서 증가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번 주에 핫한 주제에는 피렌체, 그리스, 부활절 섬이 있습니다. 나파 또는 소노마 스레드는 미국의 휴가를 더 잘 믿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큰 시작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오, 그리고 대답 : 둘 다 !!). 휴가를 계획하거나 꿈꾸거나 특히 즐거웠을 때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느낌이든, 우리는 당신이 들러서 채팅하기를 원합니다.

위의 그림은 일반 토론의 무작위 사진 스레드에서 제공되며, 여기서 찾을 수있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 데이지는 Sweetpea83에서 왔으며 이번 주에 당신에게 보여줄 봄의 사랑스러운 터치처럼 보였습니다.

이번 주 Prada에서 Kdoll은 화려한 풍경과 거대한 상자 사이에서 Sunny Australia의 흔들리는 비디오 노출로 우리를 대했습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Maice의 2 월에 매혹적인 요정 가방을 노출시켰다. Maice는이 가방과 마찬가지로 달 위에 있으며 그 이유를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또한 Prada에서는 불행히도 가방에 대한 매혹적인 토론이 진행 중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2 차 시장에서 멋진 가방을 발견하지만 때로는 상황이 잘못되었습니다. 지침은 진정성에 문제가있을 때 정보를 공유 할뿐만 아니라 지원을받을 위치입니다. 이 스레드로 가서 모든 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정확히보십시오. 우리 모두는이 결과를 볼 것입니다!

PURSEFORUM은 모든 디자이너 서브 포럼 에서이 스레드를 인증하며 자원 봉사자 인증자는 향후 구매에 대한 최고의 의견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단지 의견 일뿐 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구매가 정통하도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하며, 우리의 스레드는 시작하기에 좋은 위치입니다.

이 멋진 조합은 이번 주 Bottega Veneta의 공원에서 그것을 쓰러 뜨 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BV_LC_POODLE의 TOURMALINE AYERS 베개 가방과 동전 핸드백은 가죽을 통합하고 이번 주에 즉시 히트했습니다. Loveheart도 마찬가지로 그녀의 컨버터블을 선보였습니다. 그녀는 우아하고 기능적이며 물론 Intrecciato에서는 유연한 가방 인 그녀의 컨버터블을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당신은 포르쉐 레 (Porschegirl) 에서이 노출을 위해 앉기를 원할 것입니다. 우리는 놀라움을 망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냥 스스로 봐야 할 것입니다. (힌트 : 이것은 거대한 상자에 들어 왔습니다.)

우리는 Porschegirl의 거대한 공개에서 사진을 거부하는 것에 대해 약간의 죄책감을 느꼈습니다. 바로 여기 Bottega Veneta가 오늘 스레드를 가져다주는 Fuzzy Cabat 캐리의 멋진 샷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추적하는 경우, 이것은 우리의 욕망 목록에 있습니다.)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더 매혹적인 실에 대한 우리의 링크를 준수하고 지갑에 대한 화려한 노출을 준수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많은 분들이 이번 주말에 유월절이나 부활절을 축하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여러분 모두가 매우 행복한 휴가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보름달을 즐기십시오. 그리고 우리는 다음 주 금요일 바로 여기에서 당신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