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가방 전투 : Givenchy Alligator 대 Fendi Alligator

그것은 매 시즌, 점점 더 많은 exotics가 제공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격 연속체의 극단적 인 끝에서 그들 중 많은 것입니다. 2015 년 가을,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가방 중 2 명이 파란색 악어의 매우 비슷한 그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지방시 안티 가나 가방과 펜디 작은 3 조주 토트.

Antigona는 가방의 “작게”버전이며, 이는 두 가지 디자인이 비슷한 색상과 재료 이외에도이 양식의 비슷한 색상과 재료 이외에도 매우 유사한 크기와 구조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죽 버전에 비해 천문학적 인 것들이 크게 다르지만, 지방시 버전은 $ 29,900이며, 펜디는 34,000 달러입니다.

그 차이는 첫 번째 장소에서 지갑에 $ 30k를 지출하는 사람에게 5,000 달러의 차이가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에 (누군가가 목록을 유지하는 경우 : 나는 AM이고 나는 할 것입니다.)

그래서, 친애하는 독자들은 다음을 알려줍니다 :이 가방 중 상상의 34,000 달러로 구입 하시겠습니까? (참고 : 당신이 결정적인 결정을 흔드는 경우, 지방시와 함께 가면 상상의 5,100 달러를 압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GIVENCHY ANTIGONA Alligator Bag.
Saks를 통해 29,900 달러

Fendi Small 3 조주 엘리게이터 Tote.
Saks를 통해 34,000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