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가방 전투 : Celine vs dsquared2

우리 가방 전투 영역에서, 나는 이것이 어떤 가방이 상단에 나오는지 결정하기에 가장 쉬운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Celine은 가방 세계에 웅장한 입구로 자신을 재창조했습니다. 가방은 추적하기 어렵고 사람들은 전 세계적으로 그들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인기가 많은 가방 중 하나는 그들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수하물 쇼핑객입니다. 사실, 나는 Celine Luggage 소비자가 핸드백 세계에 놀라운 토트를 가져 왔다고 생각합니다.

Dsquared2는 마돈나와 같은 펑키 한 신선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8 년 전만해도 여성 마모에 대한 소개로 레이블은 젊지 만 역동적이고 섹시한 것을 막지는 않습니다 (Christina Aguilera와 Rihanna에게 문의하십시오). 비슷한 가방은 Celine Luggage Shopper와 밀접한 디자인을 가진 퀘벡 가방입니다. 지퍼 프론트 포켓 대신 두 개의 전면 패치 포켓이 있습니다. Shopbop을 통해 $ 1,000에 구매하십시오.

나를 위해,이 가방 전투에서 승자를 선택하는 것은 쉽습니다…. 셀린. 다음은 금요일 치료를 위해 양귀비의 수하물 캔버스 소규모 소비자의 더 큰 이미지입니다. 가격은 약 $ 1900입니다. Celine Bags의 Barneys를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