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s

나는 여름 내내 반복해서 Mulberry Bayswater를 입고 있었다

옷장에 절대적으로 사랑하고 좋아하는 가방이 있습니까? 자주? 나는 확실히 그렇게하고, 그 가방은 이제 Heritage Bayswater라고 불리는 Mulberry Bayswater 가방입니다. 이번 여름에 바뀌었고 지난 몇 주 동안이 가방을 반복해서 사용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이 클래식 핸드백을이 빨간색, 흰색 및 파란색 7 월에 이상적인 색상으로 소유하고 있습니다. Mulberry는 고급 가죽과 고전적인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전형적인 영국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Mulberry는 Bayswater와 Alexa Bag을 포함하여 지난 10 년 동안 여러 IT 백을 휘젓습니다. Bayswater는 2016 년 브랜드의 최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Johnny Coca에 의해 재 설계되었습니다. 가방의 디자인은 그다지 바뀌지 않았지만, 원래 디자인의 팬들은 Heritage Bayswater로 이름이 바뀌었고 여전히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쉬게 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 으로이 가방의 새로운 디자인과 독창적 인 디자인의 열렬한 팬이며, 특히 중립적 인 그늘에서 미래의 컬렉션에 새로운 버전의 디자인을 추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내베이스 워터 백은 고급스럽고 두껍고 질긴 가죽으로 제작되어 있으며, 뽕나무는 뛰어난 품질의 가죽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가방에는 내부가없는 내부가있어 내부가 실제로 외부 가죽의 스웨이드 쪽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베이 워터 백의 디자인은 핸드백 미니멀리스트에 이상적입니다. 특히 “디자이너”를 비명을 지르는 화려한 로고 나 하드웨어가 없기 때문입니다. 가방은 실제로 성명을 발표하기위한 구조의 품질에 달려 있으며 스페이드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고전적인 핸드백을 위해 시장에 있고 시간의 테스트를 견딜 수 있다면, 앞으로 몇 년 동안 가지고 다닐 수있는 것은 뽕나무 가방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뽕나무는 중립적 인 고전적인 가죽으로 유명하지만 더 밝은 것을 찾고 있다면 눈에 띄는 색상도 제공합니다. 내 가방은 특정 ​​조명에 주황색 색조가있는 것처럼 보이는 불 같은 빨간색입니다. 이것은 나의 유일한 빨간 가방이며, 나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아합니다. 진실로 나는 빨간 가방을 원하지 않았지만 (나는 핑크색 소녀입니다), 3 년 전 재판매 시장에서 놀라운 거래 로이 가방을 잡았으며 색상에 대해 두 번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빨간색이 내 옷장에서 예상치 못한 필수품이 되었기 때문에 정말 감사합니다. 나는 드레스 나 청바지로 착용하는 것을 좋아하며, 기회에 따라 옷을 입거나 아래로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무실로 가지고 다니거나 심부름을 자주 운영하는 것을 발견했고, 오늘 아침 지역 커피 숍에서 커피를 마시기 위해 그것을 가지고 다녔습니다.

베이 워터 백의 원래 디자인은 10.5 ″ L x 14 ″ W x 6.5 ″ D에서 상당히 큽니다. 코카의 최신 버전의베이스 워터에는 분리 가능한 테이크 스트랩이 제공됩니다. 원래 버전이 있기 때문에 스트랩을 취하지 않으며, 진실로 나는 하나를 갖기를 바랍니다! Mulberry의 웹 사이트를 살펴본 후, 그들은 새로운 유산 베이 스와 래터에 스트랩을 추가 한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나와 함께 많은 것을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가방의 무게가 매우 무게가 나옵니다. 이는 지하철에 무거운 핸드 헬드 백을 착용하기에는 너무 성가신 일이기 때문에 목적지로 운전할 때만 가지고 다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밝은면에서는 노트북 (MacBook Air), iPhone, 선글라스, 풀 사이즈 지갑, 책, 열쇠 및 여분의 공간이있는 세면 도구를 넣을 수 있습니다.

나는 너무 기뻐서 이번 여름에 베이 워터를 훨씬 더 자주 가지고 다니기 위해 의식적인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나는 거의 다른 가방보다 훨씬 더 많은 칭찬을받습니다. 디자인과 장인 정신에 대해 볼륨을 말합니다. 나는 이미 이번 가을 훨씬 더 자주 입을 것을 맹세하고 있습니다. 불 같은 붉은 색은 동해안 단풍에 이상적입니다! 먼지 가방을 끊을 때까지 왜 그렇게 오래 기다렸습니까?

뽕나무베이스 워터 토트 백 ($ 1,456)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