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CC Skye Benetar Grasp

아무도 나보다 80 년대 음악 추천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내가 어렸을 때 몇 년 동안, 나는 아버지가 준비하고 학교에 데려다 줄 것을 기다리는 동안 아침에 VH1 (팝업 비디오, 누구?)의 오래된 뮤직 비디오를 볼 것입니다. 나는 1985 년의 꼬리에서 태어 났기 때문에 10 년 동안 처음으로 음악이 처음으로 표면되었을 때 어떤 유형의 음악을 진정으로 명심해야했지만, 어떻게 든 실질적으로 모든 것을 다시 방문해야했습니다. 텔레비전의 마법을 통해 90 년대 중반에서 후반.

Pat Benetar의“Love is a Battlefield”는 제가 가장 좋아했습니다. 물론 CC Skye Benetar 클러치를 좋아하는 훨씬 더 많은 이유입니다. 마치 훨씬 더 많은 이유가 필요한 것처럼.

우리는 짠 가방을 많이 볼 수 있지만, 가죽 외에 직조에 무엇이든 통합하기 위해 선택한 많은 디자이너를 보지 못할뿐만 아니라,이 파악을 돋보이게합니다. Fine Gold Chain은 가죽 직조와 함께 대각선으로 묶여 있으며 깨끗한 선이나 단순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가방 구조뿐만 아니라 시각적 관심 속도의 퇴적물을 제공합니다. 파악에 플랩이나 손잡이가 있는지 여부를 선택했지만 단순히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입니다. Shopbop과 함께 $ 175에 구매하십시오.